제주도 관광

제주도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공연시간&요금

파인드제주 2013. 4. 12. 23:1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도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공연시간&요금

 

 

제주도에서 재미있는 코끼리쇼를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동물원에서만 볼 수 있었던 코끼리들의 다양한 재주를 보면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는

제주도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쇼와 코끼리 트래킹을 즐겨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점보빌리지의 코끼리 쇼를 소개합니다!ㅎㅎ

점보빌리지에선 코끼리들의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코끼리 트래킹도 즐기실 수 있어요^^

 

 

 

 

 

제주도 코끼리쇼, 점보빌리지의 관람 요금표랍니다!

성인 15,000원 / 청소년 12,000원 / 어린이 9,000원 이에요^^ㅎㅎ

 

 

 

 

 

 

 

점보빌리지 코끼리쇼는 오전에 2번, 오후에 2번 공연을 한답니다!

시간 사전에 꼭 확인하시고~ 여행코스 잘 짜셔서 재미있는 공연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_+ㅎㅎ

참고로 점보빌리지 코끼리 트래킹은 오전 9시부터 오전 6시까지

언제든지 체험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흥미진진한 점보빌리지의 코끼리 쇼가 시작되었는데요+_+ㅎㅎ

갈 때마다 새로워지는 듯한 점보빌리지의 공연들!

입이 떡 벌어지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코끼리들의 재주에 감탄하게 된답니다!

 

 

 

 

 

 

 

 

 

다양한 재주를 보여주는 코끼리들의 모습이 정말 놀라웠어요~

특히 아이들이 참 재미있어하고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온 가족이 다 함께 오셔서 오붓한 시간 보내시기 좋겠죠?ㅎㅎ

 

 

 

 

 

 

 

코가 길쭉한 코끼리들~ㅎㅎ

가끔 이렇게 관객석으로 코를 쭉 뻗는데요,

바나나도 야금야금 받아먹고, 코로 악수도 해주고~~

관객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도 수준급이였답니다+_+ㅎㅎ

 

 

 

 

 

 

 

 

 

 

점보빌리지 코끼리쇼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길에 언제든지 들리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특히 코끼리 트래킹도 함께 즐기시면 더 재미있는 추억 남기실 수 있어요^^

 

 

 

 

 

 

 

코끼리들의 재미있는 재주와 공연을 볼 수 있는 제주 점보빌리지!

제주 점보빌리지에서 재미난 제주도 가족여행즐기시구요+_+

코끼리 트래킹과 코끼리 쇼와 함께 좀 더 추억 가득한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