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코코몽에코파크

파인드제주 2013. 4. 28. 23:1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코코몽 에코파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코코몽을 테마로 한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코코몽 에코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얼마 전 새로 오픈한 제주 코코몽 에코파크는

제주 남원읍, 금호리조트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기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랍니다!ㅎㅎ

 

 

 

 

 

 

제주도 아이관광지, 코코몽 에코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코코몽 에코파크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3~6월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넓은 규모의 코코몽 에코파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답니다^^ㅎㅎ

 

 

 

 

코코몽에코파크는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이구요,

그 외의 성인/청소년/어린이는 모두 15,000원 이랍니다^^

유료놀이시설을 제외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유료시설은 코코몽기차와 에코카레이싱으로 각각 3,000원 이랍니다^^

 

 

 

 

 

그럼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코코몽 에코파크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ㅎㅎ

 

 

 

 

 

 

코코몽 에코파크의 펀&플레이 공간이랍니다!ㅎㅎ

정글캠프, 코코몽기차, 다양한 놀이기구 등이 있는 곳인데요^^
자연과 함께 함을 느낄 수 있도록 숲과 함께 조성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귀여운 포토존들도 있었답니다^^ㅎㅎ

코코몽 캐릭터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코코몽 기차의 운행시간이에요^^

30분간격으로 기차가 운행한답니다ㅎㅎ

 

 

 

 

 

코코몽 기차를 타고~ 코코몽 에코파크의 풍경들을 보며

재미있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코코몽 에코파크를 탐방할 수 있어요!ㅎㅎ

 

 

 

 

 

 

 

 

 

코코몽과 함께하는 다양한 컨셉의 동화 속 마을인 에코빌리지에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볼거리, 놀거리를 즐기며 추억을 만들어보세요^^ㅎㅎ

코코몽 이글루, 코코몽 토들러하우스, 코코몽 미로랩핑하우스 등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쳐난답니다!ㅎㅎ

 

 

 

귀여운 코코몽과 함께 제주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주도 아이관광지, 코코몽 에코파크였답니다!ㅎㅎ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제주 여행 즐기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