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미니미니랜드

파인드제주 2013. 4. 27. 23:2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가볼만한곳 미니미니랜드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과 세계문화유산 등의

다양한 미니어처를 볼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미니미니랜드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제주 미니미니랜드는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가족여행으로 방문하시기 좋아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미니미니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미니미니랜드는 조천읍 교래리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미니어처 테마파크랍니다^^ㅎㅎ

 

 

 

 

 

미니미니랜드 안으로 출발+_+!!ㅎㅎ

작고 귀여운 다양한 미니어처들이 가득한 미니미니랜드는

볼거리도 많고~ 포토존도 무척 많아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제주 미니미니랜드에서 세계유명건축물, 세계문화유산 등,

약 120여점에 달하는 미니어처들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미니미니랜드만 돌아봐도 전세계를 돌아보고 온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요^^ㅎㅎ

전 세계의 유명 건축물, 구조물들을 미니어처로 만나보는 미니미니랜드랍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들도 많더라구요+_+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뿐만 아니라 즐겁게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기에도 너무 좋답니다^^ㅎㅎ

 

 

 

 

 

제주 미니미니랜드의 실내전시관에도 볼거리가 많았답니다!ㅎㅎ

얼마전에 제 2전시관이 새로 문을 열어서

더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가 있었어요^^

 

 

 

 

 

 

 

팝아트, 아쿠아리움영상체험, 3D방식의 라인파사드 등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서 보다 더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슈퍼맨, 배트맨 등의 히어로들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했던 제주 미니미니랜드!

제주도 여행길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