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지 프시케월드

파인드제주 2013. 5. 5. 23:23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가족여행지

제주도가족여행지 프시케월드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프시케월드를 소개합니다^^

제주 프시케월드는 제주도 이색테마 관광지로써

나비들과 곤충들의 스토리텔링 전시가 인상깊은 곳이에요^^ㅎㅎ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서 가족들이 함께 오시기 좋구요,

주변에 테지움, 퀸즈하우스 등이 함께 있어서

제주도 여행길에 여행코스 짜기에도 좋으시답니다^^ㅎㅎ

 

 

 

 

곤충과 나비들의 이야기가 담긴 제주도 프시케월드!

제주도 이색테마관광지, 제주 프시케월드에 다녀왔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제주도 여행길에 가시기 좋은 제주도 가족여행지예요!ㅎㅎ

 

 

 

 

 

 

프시케월드의 입장료랍니다^^

가시기 전에 미리 체크하시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어요^^ㅎㅎ

다양한 표본들도 참 많았지만~

무엇보다도 스토리텔링을 도입해서 만들어진 전시관이 멋지더라구요!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전시가 진행되고 있어서

특히 아이들이 참 재미있게 관람하더라구요^^ㅎㅎ

 

 

 

 

 

 

 

섬세하게 하나하나 정성들여 꾸며진 프시케월드의 전시관은

프시케월드 직원분들이 손수 꾸미셨다고 하네요^^ㅎㅎ

 

 

 

 

 

 

 

다양한 색상, 크기의 나비들도 가득했답니다~

나비들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어요~ㅋㅋ

 

 

 

 

 

 

 

아이들을 위한 체험관도 있어서 보다 많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아이들이 재미있는 체험에 참여해보면서

즐거운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ㅎㅎ

 

 

 

 

다양한 볼거리과 즐길거리가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도 프시케월드 였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잠시 들리셔서 재미있는 제주도 가족여행 즐기고 가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