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커플여행 러브랜드 제주

파인드제주 2013. 5. 7. 19:20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커플 관광지

제주도커플여행 러브랜드 제주

 

 

제주도 이색테마 커플관광지 ,제주 러브랜드!

제주도 커플여행으로 방문하시기 좋은 곳+_+

제주도 커플관광지, 제주 러브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러브랜드는 성을 테마로 한 현대적 감각의 테마조각공원과 전시실이 있는

제주도 이색테마 커플관광지로, 신혼여행 및 커플여행, 또는 부부여행을 오신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제주도 커플관광지, 성을 테마로 한 제주도 러브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러브랜드는 관람시간이 오전 9시에서 밤 12시까지예요!

야간개장도 하고 있어서 보다 여유로운 시간대에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_+ㅎㅎ

관람요금은 성인 9,000원 이구요^^

보호자가 있다고 하더라도 미성년자는 입장불가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ㅎㅎ

 

 

 

 

 

 

 

제주 러브랜드에서는 실내외에 다양한 전시를 볼 수 있어요!
특히 제주 러브랜드는 다양한 전시를 통해서 성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제고할 수 있답니다!

제주로 여행오시는 커플분들은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ㅎㅎ

 

 

 

 

 

 

 

여기서 같은 포즈로 촬영을 하시는 커플분들이 많으시답니다ㅋㅋ

 

 

 

 

 

 

 

 

 

러브랜드는 예술적으로 승화된 현대적 감각의 성 예술 작품들로 꾸며져 있는데요,

블로그라는 오픈된 공간이다보니^^;ㅎㅎ 자세한 작품들 사진은 포스팅하지 못했답니다ㅜㅜ

밋밋한 배경들(?) 위주로 사진을 포스팅하고 있지만~

가보시면 깜짝깜짝 놀랄 전시품들이 상당히 많아요ㅋㅋ

 

 

 

 

 

 

제주에서 연인과 함께 즐기는 이색테마의 커플관광지!

제주도 커플관광지 제주 러브랜드에서 커플여행의 특별한 추억 만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커플여행 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