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지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5. 7. 19:43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도가족여행지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도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제주도 가족여행,

제주도 가족여행지,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제주로 가족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제주가족여행지!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의 제주도 가족여행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실내외에서 다양한 자동차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어요^^

시대별, 특징별 다양한 자동차들이 많아서 자동차에 대해 한 눈에 알 수 있답니다!

볼거리가 많아서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재미있는 관람하실 수 있어요^^ㅎㅎ

 

 

 

 

 

 

시대별 자동차의 변천사는 물론이고,

특별한 사연을 담은 자동차들과 독특한 디자인의 자동차 등등!

다양한 자동차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_+ㅎㅎ

 

 

 

 

 

 

 

전시관 내부도 넓고 깨끗해서 사진찍기도 좋고~

사람이 많을 때에서 통로가 넓다보니 보다 편하게 관람가능하더라구요^^ㅎㅎ

 

 

 

 

 

 

 

 

다양한 자동차들도 보면서 사진도 찍고~ 관람도 즐기고^^

제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

 

 

 

 

 

 

 

 

특히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는 어린이 교통체험이 무료로 진행되구요,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여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무료로 만들어준답니다^^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이 되겠죠?ㅎㅎ

 

 

 

 

 

 

이렇게 보호자 1인을 동승하여 전세계의 유명명소를 테마로 꾸며진

세계자동차박물관의 교통체험 코스를 따라 아이들이 교통체험을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아이들에게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 주실 수 있어요+_+ㅎㅎ

 

가정의 달 5월! 5월에는 가족들과 함께 제주에 즐거운 가족여행 떠나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