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지 토이파크

파인드제주 2013. 6. 12. 23:4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가족여행지 토이파크

 

 

제주도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가족여행지!

제주도 추천관과이 토이파크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가득한 제주 토이파크는

제주도 가족여행 가실 때 아이와 방문하시기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랍니다+_+

아이들과 토이파크에서 재미난 볼거리, 즐길거리와 함께

제주도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도 토이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토이파크의 입장료는

성인 8,000원 / 청소년 7,000원 / 어린이 6,000원 이랍니다^^

 

 

 

 

 

 

 

 

토이파크 안으로 들어가보니~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장난감들이 가득했어요+_+ㅎㅎ

특히 다양한 컨셉을 가지고 만들어진 레고가 눈에 띄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인형들과 인형 포토존도 있었어요^^

폭신폭신한 다양한 인형들이 크기별, 색상별, 모양별로 정말 다양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ㅎㅎ

 

 

 

 

 

귀여운 인형들과 함께 아이들 사진찍기에도 좋겠죠?ㅎㅎ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이나 프라모델도 있었답니다+_+

한쪽에는 피규어들도 있고, 온갖 종류의 장난감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가득한 토이파크~

아이들과 제주 토이파크에서 재미있게 놀아주시면서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_+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토이파크!

제주도 여행길에 토이파크에 들리셔서 제주 가족여행 즐겨보세요~ㅎㅎ

 

 

 

 

 

 

아래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하셔서

제주 카카오 페이지 런칭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

공짜로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고 응모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