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코끼리쇼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3. 6. 16. 02:2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코끼리쇼 점보빌리지

 

 

제주에서 흥미진진한 코끼리쇼를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추천 아이관광지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점보빌리지에서는 아이들과 코끼리 트래킹도 즐기고

재미있는 코끼리쇼도 볼 수 있답니다+_+ㅎㅎ

 

 

 

 

 

 

제주도 점보빌리지의 코끼리쇼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점보빌리지 코끼리쇼의 관람요금이에요!ㅎㅎ

성인 15,000원 / 청소년 12,000원 / 어린이 9,000원 이랍니다!

 

 

 

 

 

 

 

제주 점보빌리지의 코끼리 쇼 공연시간은 하루에 총 4번이랍니다!ㅎㅎ

가시기 전에 공연시간 꼭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점보빌리지의 공연을 보러 들어갔는데요~

공연이 시작되자 색색의 옷을 입은 코끼리들이 등장했답니다!ㅎㅎ

 

 

 

 

 

 

 

 

 

커다랗고 육중한 코끼리라고 보기에는 의심이 갈 정도로

다양한 묘기와 재주를 선보이는 점보빌리지의 코끼리들의 모습이에요+_+

어른들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구요,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

 

 

 

 

 

 

 

코끼리들의 다양한 재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ㅎㅎ

 

 

 

 

 

 

 

 

 

점보빌리지에서 아이들의 호기심도 채워주고~

추억에 남을 사진과 함께 코끼리들의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추천 아이관광지, 제주 점보빌리지 였답니다+_+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제주 점보빌리지에 들리셔서

재미난 코끼리쇼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아래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하셔서

제주 카카오 페이지 런칭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

공짜로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고 응모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