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자동차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6. 20. 23:44

 

 

 

제주카카오페이자가 소개하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자동차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

 

 

다양한 자동차 전시를 볼 수 있는 제주도 자동차 박물관!

제주도 가족여행지로 추천해드리는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는 다양한 자동차 전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재미난 교통체험까지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세계자동차박물관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도추천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 입장료예요^^

성인 8,000원 / 청소년 6,000원 / 어린이 5,000원 이랍니다

 

 

 

 

 

 

 

 

세계자동차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하답니다~

볼거리가 많아서 전시관람을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특히 초기의 자동차부터 자동차의 변천사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자동차들도 가득해서 재미있었답니다ㅎㅎ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고~ 어른들도 재미있게 관람하실 수 있어요^^

특히 제주도 가족여행으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는 교통체험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체험인데요, 체험료도 무료라서 부담이 없답니다^^ㅎㅎ

즉석에서 아이 사진을 촬영하여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무료로 만들어주니

아이들에게 기분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실 수 있겠죠?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아이들과 추억 하나 만들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