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예쁜카페 갤러리카페 꿈꾸는말

파인드제주 2013. 6. 26. 12:36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카페

제주도예쁜카페 갤러리카페 꿈꾸는말

 

 

제주도예쁜카페, 제주 갤러리카페 꿈꾸는 말을 소개합니다^^
꿈꾸는 말은 외돌개 근처에 있어서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곳으로

갤러리카페라서 예술작품들도 다양하게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 여행길에 힐링하기 넘 좋은 곳이더라구요!ㅎㅎ

 

 

 

 

 

 

 

제주도에는 예쁜카페들이 곳곳에 참 많아요^^

제주 여행하시면서 중간중간 숨은 카페들을 찾아 휴식을 취하고 가시기 좋은데요!

오늘은 외돌개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갤러리카페 꿈꾸는 말을 소개합니다~

 

 

 

 

 

 

제주 꿈꾸는 말은 외돌개 근처 삼매봉 산책로 입구에 위치해있어요!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오션뷰도 잘 보이고~

햇빛도 반짝반짝 예쁘게 들어온답니다!ㅎㅎ

 

 

 

 

 

서귀포 앞바다의 풍경이 그대로+_+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요, 특히 오션뷰를 보면서 시원한 휴식 즐기실 수 있겠죠?ㅎㅎ

 

 

 

 

 

 

 

갤러리 카페 꿈꾸는 말의 내부모습이에요!ㅎㅎ

내부 좌석이 이층으로 되어 있다는 점도 맘에 들었구요~

자리도 예쁘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유리창을 통해서 오션뷰가 멋지게 딱!보여요+_+ㅎㅎ

 

 

 

 

 

꿈꾸는 말의 메뉴판이랍니다~

갤러리카페 꿈꾸는 말은 가격이 넘 착한 카페이기도 한데요,

아메리카노 2,000원 / 생과일 쥬스 3,500원 / 유자차*매실차 3,000원 이랍니다!ㅎㅎ

그 외에 맥주나 안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_+ 저녁에 맥주한잔도 좋겠죠?ㅎㅎ

 

 

 

 

 

 

 

 

 

 

 

갤러리 카페 답게 내부에는 점토 공예 및 예술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또 한번 눈이 즐거워지네요ㅎㅎ

 

 

 

 

 

 

카페 내부도 둘러보고 바다전망을 구경하고 있자니,

주문한 생과일 쥬스가 나왔답니다!ㅎㅎ

 

 

 

 

 

 

 

 

낮시간대라서 날이 좀 더웠는데, 시원한 생과일 쥬스를 마시며

아름다운 제주 오션뷰를 보고 있자니~ 더위가 싹 가시네요!ㅎㅎ

 

 

 

 

 

제주 꿈꾸는 말 갤러리 카페였답니다+_+ㅎㅎ

외돌개 근처에 있으니 외돌개도 둘러보시고~

새연교, 천지연폭포 등과 함께 돌아보시다가 들리시기에 좋겠죠?ㅎㅎ

제주 여행길, 제주도 예쁜 카페들과 함께 힐링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