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섭지코지맛집 성산 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6. 20. 21:37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 섭지코지맛집 성산 어멍횟집

 

 

 

제주도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사이에 위치한 제주도 섭지코지 맛집,

제주 성산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섭지코지에 가면서 근처에 위치한 섭지코지 맛집

제주 성산 어멍횟집에서 신선한 물회를 먹고 왔어요+_+ㅎㅎ

점심 때 방문했는데 점심식사로 딱 좋더라구요ㅎㅎ

 

 

 

 

 

 

제주도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

성산 어멍횟집은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중간에 위치해있어요!ㅎㅎ

 

 

 

 

 

어멍횟집 내부모습이에요^^

새건물이라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점심이라서 가볍게 한치물회를 주문했답니다+_+ㅎㅎ

신선하고 맛있는 어멍횟집의 한치물회! 점심으로 가볍게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주문한 한치물회가 나왔답니다~ㅎㅎ

기본 찬들도 함께 나왔어요^^

 

 

 

 

 

 

신선해보이는 한치물회!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일품이였는데요!

특히 채소와 함께 아삭아삭 먹으니 입맛이 확 돌더라구요~

 

 

 

 

 

낮 시간대엔 햇빛이 쨍쨍하다보니 더워서 짜증이 좀 났었는데요~

시원한 한치물회와 함께 더위도 짜증도 싹 날아갔답니다!ㅎㅎ

역시 여름엔 시원하게 물회가 짱이죠ㅎㅎ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멍횟집에서 시원한 물회와 함께

신선한 회를 즐겨보세요ㅎㅎ

 

 

 

 

 

새콤달콤~ 맛있는 한치물회와 함께

더운 여름 좀 더 즐겁게 제주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_+ㅎㅎ

 

 

 

 

제주도 섭지코지맛집, 제주 성산어멍횟집!

성산 어멍횟집에서 맛있는 물회도 드시고~

푸짐한 회와 해산물도 맛보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