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맛집 해물손칼국수 석다원

파인드제주 2013. 6. 16. 02:11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도맛해물손칼국수 석다원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제주도맛집, 석다원을 소개합니다^^

석다원은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해 있어요+_+

신선하고 맛있는 해물손칼국수를 드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해물손칼국수를 드실 수 있는 곳!

제주 석다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석다원 앞에는 대통령 방문 맛집이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어요^^ㅎㅎ

 

 

 

 

 

 

 

 

석다원 내부모습이랍니다!

 

 

 

 

 

 

 

 

정겨운 느낌이 풍기는 곳이였어요ㅎㅎ

 

 

 

 

 

 

석다원의 메뉴판이랍니다!ㅎㅎ

석다원에서는 성게해물 손 칼국수만 고집하는 집인데요,

싱싱한 해물의 맛이 일품이랍니다!

 

 

 

 

 

 

 

 

성게해물 손 칼국수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_+

김치와 함께 맛있는 해물 손 칼국수가 나왔답니다!ㅎㅎ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풍기는 해물손칼국수와

아삭아삭한 맛이 일품인 김치까지+_+

역시 칼국수에는 김치가 빠질 수 없죠?ㅎㅎ

 

 

 

 

 

 

 

 

 

 

성게와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잘 우러나있더라구요!ㅎㅎ

쫄깃한 면빨과 함께 맛있는 해물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싱싱해서 더욱 맛있었던 해물과

해물의 맛이 푹 우러나 시원한 맛이 참 맛있더라구요!ㅎㅎ

이래서 맛집으로 소문이 났나봅니다+_+ㅋㅋ

 

 

 

 

 

 

 

 

맛있는 해물 손 칼국수를 드셔보시고 싶으시다면,

제주시 구좌읍 석다원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의 여행권을 드려요+_+!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공짜로 가실 수 있는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구요~

이벤트에 참가하시려면 아래 배너 클릭하셔서

제주 카카오페이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