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파인드제주 2013. 6. 10. 13:24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제주도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합니다!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곳으로

금호리조트 가까이에 위치한 곳이에요+_+

금호리조트 숙박시에 육값하네 식육가든에서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제주도 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어요^^ㅎㅎ

 

 

 

 

 

 

 

육값하네 식육가든 내부모습이랍니다!

황토 등의 친환경재료를 사용한 건물이라서 건강한 맛집이랍니다+_+

 

 

 

 

 

 

 

 

맛있는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했어요!ㅎㅎ

간단한 기본찬들과 함께 흑돼지가 나왔답니다~

 

 

 

 

 

 

 

 

불판위에서 올리고+_+ 맛있게 익어가는 흑돼지 생오겹!

지글지글 맛있게 익는 냄새가 진동해서 기다리기 힘들었답니다ㅋㅋ

 

 

 

 

 

 

 

 

 

 

맛있게 고기가 익으면 이렇게 한 입크기로 잘라주세요+_+

고기가 두툼하기 때문에 작게 자르셔도 쫄깃한 식감과 함께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죠?ㅎㅎ

간혹 관광객분들 중에서 고기를 쎈불에 바짝 익혀서 드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그렇게 살짝 태워서 드시면 고기가 맛이 없답니다ㅜㅜ

적당히 노릇노릇 맛있게 구우신 다음 드셔주세요+_+ㅎㅎ

 

 

 

 

 

 

 

 

 

요렇게 쌈을 싸서 드셔도 참 맛있겠죠?ㅎㅎ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친환경 건물에서 맛있고 건강한 제주 흑돼지 생오겹 드시고 가세요^^*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의 여행권을 드려요+_+!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공짜로 가실 수 있는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구요~

이벤트에 참가하시려면 아래 배너 클릭하셔서

제주 카카오페이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