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해비치호텔맛집 제주 백사장횟집

파인드제주 2013. 6. 14. 12:2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도해비치호텔맛집 제주 백사장횟집

 

 

제주도 해비치호텔 맛집, 백사장횟집을 소개합니다^^
제주 백사장횟집은 해비치호텔, 해비치해변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자연산 활어 회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맛집, 백사장횟집에 들리셔서

신선한 바다향이 느껴지는 맛있는 회를 드셔보시고 가세요!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맛집 백사장횟집을 소개합니다!ㅎㅎ

 

 

 

 

 

 

 

해비치호텔맛집 백사장횟집은 자연산 활어 회를 전문으로 하는곳이에요!

신선하고 맛있는 회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백사장 횟집 내부모습이에요+_+ㅎㅎ

 

 

 

 

 

 

 

 

백사장횟집에서 맛있는 회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이렇게 상 가득 음식들이 차려졌어요+_+

 

 

 

 

 

 

 

 

 

먼저 신선한 회와 해산물들이 눈길을 끌었답니다!ㅎㅎ

굳이 맛보지 않아도~ 보기만해도 신선하고 참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역시 회와 해산물은 신선함이 생명이죠+_+

 

 

 

 

 

 

 

 

초장에 푹 찍어서 한 입 먹어봤답니다ㅎㅎ

회 특유의 야들야들(?)한 맛이 일품이였어요+_+

 

 

 

 

 

 

 

그 외에도 다양한 회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ㅋㅋ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맛있는 회와 함께~ 국물이 시원한 지리도 한 입 먹어봤답니다~ㅎㅎ

역시 매운탕과 지리는 밥도둑이 따로없죠?ㅎㅎ

 

 

 

 

 

 

 

 

백사장횟집의 유명한 전복 뚝배기!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셔야 할 백사장횟집의 추천메뉴랍니다!ㅎㅎ

알찬 해물이 듬뿍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잘 우러나 있답니다~

 

 

 

 

 

 

 

 

횟집에 오면 역시 알밥도 빼놓을 수 없죠?ㅎㅎ

고소하고 맛있는 알밥도 한 입 드셔보세요+_+

 

 

 

 

 

 

 

 

 

 

 

그 외에도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

하나씩 맛보면서 배가 너무불렀지만 행복했답니다ㅋㅋ

제주도 여행가시면 꼭 제주도 횟집 들리셔서 맛있는 회와 해산물 드셔보시길 추천하구요~

표선 해비치호텔 숙박하시거나 근처 지나실 때는

해비치호텔맛집 백사장횟집에서 즐거운 식사 하고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의 여행권을 드려요+_+!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공짜로 가실 수 있는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구요~

이벤트에 참가하시려면 아래 배너 클릭하셔서

제주 카카오페이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