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3. 6. 18. 23:33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흑돼지전문점

제주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 흑돼지거리의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제주 화로향은 제주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흑돼지전문점으로

맛있는 제주 흑돼지 생고기를 드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꼭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흑돼지 드셔보시고 가세요^^

 

 

 

 

 

제주도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맛집,

제주흑돼지전문점 화로향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흑돼지거리는 제주 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있답니다!

 

 

 

 

 

 

 

제주 흑돼지거리의 간판 가까이에 제주 화로향이 위치해있어요^^

혹시 주차장을 찾지 못하셨다면, 사장님이 발레파킹해주신답니다ㅎㅎ

 

 

 

 

 

 

 

화로향 내부모습이에요^^

화로향은 관광객은 물론이고 제주도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서

식사시간 때에 방문하시면 항상 꽉 차 있답니다~ㅎㅎ

 

 

 

 

 

 

화로향의 메뉴판과 청정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안내문이랍니다!ㅎㅎ

좀 더 맛있고 건강한 흑돼지를 드실 수 있어요^^

 

 

 

 

신선한 제주 흑돼지를 주문+_+

두툼한 제주 흑돼지 생오겹이 나왔답니다~ㅎㅎ

 

 

 

 

 

 

불판 위에 흑돼지 생오겹과 김치, 콩나물 등을 올리고

맛있게 익을 때 까지 기다려주세요+_+ㅎㅎ

 

 

 

 

 

 

 

 

 

노릇노릇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

맛있게 익으면 한 입크기로 작게 자르셔서 한 입에 쏙 넣어보세요ㅎㅎ

 

 

 

 

 

 

 

 

제주 흑돼지 생오겹은 육즙이 많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게 된답니다~ㅎㅎ

 

 

 

 

 

 

취향에 따라 맛있게 드셔보세요+_+ㅎㅎ

 

 

 

 

 

 

 

흑돼지고기를 드시고 나서는 볶음밥도 드셔보세요!!

매콤한 양념에 맛있게 볶아진 밥이 일품이랍니다~

 

 

 

 

 

 

 

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럴 때 냉면도 필수겠죠?ㅎㅎ

흑돼지고기와 함께 냉면도 드셔보세요ㅎㅎ

 

 

 

 

 

 

제주도 흑돼지맛집, 제주 화로향이였답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화로향에서 맛있는 흑돼지 드셔보시고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