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흑돼지맛집 가산토방

파인드제주 2013. 6. 22. 22:0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서귀포흑돼지맛집 가산토방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흑돼지전문점, 가산토방을 소개합니다!

서귀포맛집 가산토방은 향토적 분위기의 제주도 맛집으로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서귀포 여행하실 때 가산토방에 들리셔서 맛있는 흑돼지도 드시고~

펜션에서 편안히 쉬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서귀포흑돼지전문점!

제주도 가산토방을 소개합니다^^

 

 

 

 

 

 

 

 

 

서귀포 흑돼지전문점 가산토방의 내부모습이에요~ㅎㅎ

향토적인 분위기라서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하신답니다^^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하고~

상이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아삭아삭한 김치와 갖가지 밑반찬이 함께 나왔답니다!

고기와 함께 먹기 좋겠죠?ㅎㅎ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이였던 된장찌개에도 자꾸 손이가더라구요ㅎㅎ

신선하고 맛있는 흑돼지도 일품이였지만~

가산토방은 밑반찬들이 맛깔스럽기로 유명하답니다+_+

 

 

 

 

 

 

 

 

그리고 신선한 흑돼지 생오겹!!

냉동이 아니라서 더욱 맛있고 건강하답니다+_+

 

 

 

 

 

 

 

 

가산토방의 흑돼지는 미리 한 입크기로 잘라져서 나와서 먹기에 더 편한데요~

돌판 위에 이렇게 흑돼지들을 올리고~

맛있게 구워지길 기다리시면 된답니다+_+ㅎㅎ

 

 

 

 

 

 

 

지글지글~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고기가 익어가는데 참느라고 혼났네요ㅋㅋ

맛있게 익은 고기는 가위로 자를 필요가 없어서 편하답니다ㅎㅎ

 

 

 

 

 

 

 

 

요렇게 쌈야채에 싸서드셔도 맛있고~

파지나 양파와 함께 드셔도 참 맛있답니다+_+ㅎㅎ

제주도 별미 중의 별미인 제주 흑돼지! 제주 여행길에 꼭 드셔보시길 추천하구요,

서귀포 흑돼지전문점 가산토방에서 맛있는 흑돼지도 드시고~

편안히 푹 쉬어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