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횟집추천 제주 보물섬횟집

파인드제주 2013. 7. 9. 23:29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서귀포횟집추천 제주 보물섬횟집

 

 

제주 서귀포추천횟집, 제주 보물섬횟집에 다녀왔어요^^

보물섬횟집은 서귀포 앞바다의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신선한 회와 해산물들을 맛보실 수 있는 서귀포횟집이랍니다!ㅎㅎ

제주 여행하실 때, 서귀포추천횟집 보물섬횟집에서 식사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서귀포횟집추천, 제주 보물섬횟집을 소개합니다^^

서귀포 칠십리음식특화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추천횟집이에요!

 

 

 

 

 

 

서귀포추천횟집 보물섬횟집의 내부모습이랍니다!ㅎㅎ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서귀포추천횟집 보물섬횟집은

바다 쪽 창가가 전부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요!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오션뷰가 창 밖으로 너무 잘 보이는 위치랍니다!

아름다운 오션뷰를 보면서 식사하실 수 있는 서귀포횟집이에요+_+

 

 

 

 

 

 

 

그럼 서귀포추천횟집 보물섬에서 신선한 회와 해산물을 먹어볼까요?ㅎㅎ

 

 

 

 

 

 

 

 

 

 

본격적(?)인 식사를 하기 전에 간단한 스끼다시가 먼저나왔어요~

역시 횟집인만큼ㅋㅋ 먹을거리가 많아서 좋았답니다+_+

 

 

 

 

 

 

 

이건 정확히 이름을 모르겠는데요,

초장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_+ㅎㅎ

 

 

 

 

 

 

스끼다시들을 맛보다보면 하나둘씩 해산물들이 나오기 시작한답니다ㅎㅎ

작은 접시들에 꽉꽉 채워서 각종 회와 해산물이 담겨나왔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함이 한가득+_+ㅎㅎ

참 맛있어보였답니다!

 

 

 

 

 

 

 

 

온갖종류의 해산물들을 맛볼 수 있어서 입이 참 행복했답니다ㅋㅋ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해드리는 제주 서귀포횟집이에요+_+

 

 

 

 

 

 

 

 

 

그리고 신선한 회도 한 입 먹어봐야죠?ㅎㅎ

회 드시면서 창 밖으로 오션뷰도 한번 보시면 더 좋답니다ㅋㅋ

바다에 앉아서 먹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신선하고 야들야들한 촉촉한 식감이 끝내줬답니다+_+

 

 

 

 

 

 

 

요렇게 깻잎하고 드셔도 깻잎향에 참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 여행하시면서 횟집은 한번씩 가보실텐데요,

서귀포 여행하시던 중에, 서귀포추천횟집 보물섬횟집에서

신선한 제주 회와 해산물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