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공항근처 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3. 7. 13. 22:43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공항근처 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

 

 

제주도 공항근처맛집, 제주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제주 화로향은 공항 근처 제주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제주도맛집이랍니다!

신선한 제주 흑돼지를 드셔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_+

제주 여행하시면서 제주 공항 가실때, 혹은 나오실 때

제주공항근처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에서 식사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공항근처 흑돼지거리에 있는 제주 화로향에 다녀왔답니다^^

제주 흑돼지거리는 제주시 건입동에 있는데요,

제주 공항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흑돼지거리 맛집, 제주 흑돼지전문점 화로향이랍니다!ㅎㅎ

적갈색계열의 인테리어가 깔끔했는데요,

직원들이나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청정 친환경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안내문이에요^^

공항근처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에서는 좀 더 안심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겠죠?ㅎㅎ

 

 

 

 

 

 

 

공항근처 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의 메뉴판이랍니다!ㅎㅎ

저는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했어요+_+ㅎㅎ

 

 

 

 

 

 

냉동이 아니라서 더 신선하고 맛있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이 나왔답니다!

선명한 붉은 빛깔이 참 신선해보였어요!

 

 

 

 

 

 

 

 

불판 위엥 고기들을 맛있게 올리고~

야채, 김치 등과 함께 굽기 시작했답니다ㅎㅎ

제주 흑돼지 생오겹은 두께다 두껍다보니 익는데 시간이 좀 더 걸려요^^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면서 얼큰하고 맛있는 된장찌개와

맛있는 계란찜을 먹으면서 기다렸어요ㅎㅎ

간단한 밑반찬들이 함께나오는데요, 특히 계란찜이 맛있었답니다+_+

혹시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경우에는 요 계란찜으로 아이들 식사까지 해결 할 수 있어요^^

 

 

 

 

 

 

 

 

그 사이 맛있게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오더라구요ㅎㅎ

 

 

 

 

 

 

 

 

 

맛있게 익은 제주 흑돼지를 이렇게 한 입크기로 잘라서 드셔보세요ㅎㅎ

제주 흑돼지 오겹살은 고기가 두툼하기 때문에

요렇게 작게 한입크기로 잘라서 드셔도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공항근처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의 맛있는 흑돼지 시식!!

쌈을 싸서 드셔도 맛있고 그냥드셔도 맛있구요,

멸젓에 찍어서 드셔도 맛있답니다ㅎㅎ

 

 

 

 

 

 

 

 

 

 

고기를 드시고 나서는 화로향의 매콤달콤한 볶음밥도 드셔보시구요,

시원한 냉면도 여름별미로 드시기 좋겠죠?ㅎㅎ

볶음밥은 공기밥 가격만 내시면 무료로 볶아주구요,

냉면은 서비스로 제공된답니다^^ㅎㅎ

 

 

 

 

 

 

 

 

제주공항근처 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이였어요~

제주 여행하시면서 공항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흑돼지거리맛집,

제주 흑돼지전문점 화로향에서 맛있는 제주 흑돼지 드셔보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