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해비치리조트맛집 홍삼흑돼지

파인드제주 2013. 7. 14. 23:4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 흑돼지전문점

해비치리조트맛집 홍삼흑돼지

 

 

서귀포 흑돼지전문점, 제주 홍삼흑돼지를 소개합니다^^

홍삼흑돼지는 서귀포 표선 해비치해변, 해비치호텔 근처에 위치한 표선맛집으로

숯불에 흑돼지를 구워드실 수 있는 서귀표 표선 흑돼지맛집이랍니다!

표선 해비치해변도 들려보시고^^ 홍삼흑돼지에서 맛있는 식사도 추천해드려요

 

 

 

 

숯불에 맛있는 제주 흑돼지 생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는

서귀포 표선맛집, 홍삼흑돼지에 다녀왔답니다~ㅎㅎ

 

 

 

 

 

 

홍삼흑돼지에서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했어요!ㅎㅎ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홍삼흑돼지의 흑돼지+_+

제주 오시면 한번쯤 드셔보셔야 할 제주의 별미랍니다

 

 

 

 

 

두툼한 제주 흑돼지 생오겹이 나왔답니다!

선명한 붉은 빛깔을 보니 신선한 흑돼지 생고기란걸 알 수 있어요^^

 

 

 

 

 

 

 

요렇게 숯불위에서 구워서 더 맛있는 흑돼지 생오겹!!

홍삼흑돼지에서는 숯불에 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기 때문에

고기의 잡냄새 같은 것도 싹 제거되구요~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_+ㅎㅎ

 

 

 

 

 

 

노릇노릇~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익어가는 흑돼지 오겹살+_+

다 익을 때 까지 기다리기가 힘들었답니다ㅋㅋ

 

 

 

 

 

 

 

 

맛있게 익은 흑돼지 생오겹은 먹기 편하게 한 입크기로 잘라줬어요~

홍삼흑돼지에서 드실 수 있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은

두툼한 고기가 질기기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데다가

육즙이 많아서 참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_+ㅎㅎ

 

 

 

 

 

 

 

표선맛집 홍삼흑돼지의 흑돼지생오겹은 그냥 고기만 드셔도 맛있지만,

고기 드실 때 양파나 쌈야채와 함께 드시면 더 맛나겠죠?ㅎㅎ

 

 

 

 

 

 

요렇게 상추 쌈도 해서 드셔보세요+_+ㅎㅎ

숯불에 구워서 맛이 더 깔끔하고 맛있답니다~

 

 

 

 

 

제주 표선맛집, 흑돼지전문점 홍삼흑돼지에서

숯불에 맛있게 고기를 구워먹고 왔어요^^ㅎㅎ

제주 여행하시는 길에 표선맛집 홍삼흑돼지에 들리셔서

맛있는 제주 흑돼지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