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월정리해변 고래가될카페

파인드제주 2013. 7. 20. 19:51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예쁜카페

제주 월정리해변 고래가될카페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백사장이 너무 아름다운 제주 월정리해변!

제주 월정리 해변 앞에는 카페거리가 있는데요^^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의 풍경을 보며 쉬어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그래서 드라이브 하시다가도 내려서 많은 분들이 들렸다 가시는데요

오늘은 월정리 해변 앞에 위치한 카페들 중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제주 고래가 될 카페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제주 월정리 해변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예쁜카페, 월정리 해변의 고래가될 카페를 소개합니다^^

 

 

 

 

 

 

 

 

제주 고래가 될 카페는 월정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해있어요^^

아름다운 월정리 해수욕장의 풍경도 볼 수 있고,

시원한 음료와 함꼐 기분좋은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중간에 잠시 내리셨다가 가신답니다!ㅎㅎ

 

 

 

 

 

 

 

카페 이름뿐만 아니라 내부 디자인도 독특학 예쁜 제주 고래가될 카페!

고래가될 카페로 들어가볼까요?ㅎㅎ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 그림들이 가득한 제주 고래가될 카페!

월정리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풍경도 너무예쁘고,

카페 분위기도 참 좋은 곳이랍니다

 

 

 

 

 

 

 

 

 

귀여운 그림들과 손글씨로 카페 내부가 꾸며져 있었어요^^ㅎㅎ

카페 분위기가 참 좋았답니다ㅎㅎ

 

 

 

 

 

 

 

월정리해변 제주도 예쁜카페 고래가될 카페의 메뉴판이랍니다!ㅎㅎ

메뉴는 커피와 커피가 아닌 안커피로 구성되어있어요ㅋㅋ

이름들이 하나같이 재미있었답니다ㅎㅎ

 

 

 

 

 

 

 

저는 블루레모네이드를 주문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고래가될 카페의 명당으로 가기 위해서였답니다+_+

 

 

 

 

 

 

 

담에 네모낳게 구멍이 뚫려있어서 자연의 액자가 완성되어 있었어요^^ㅎㅎ

밖의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의 모습이 그림처럼 딱 보인답니다!!

여기서 기념사진 찍으시는 분들어 참 많아요+_+

 

 

 

 

 

시원한 블루레모네드가 월정리 해변의 색을 그대로 담아온 듯 잘어울리죠?ㅎㅎ

아름다운 월정리 해변의 풍경을 보면서 시원하게 블루레모네이드도 마시고^^

더운 날씨를 잊게 만들어주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제주도 아름다운 해변,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의 예쁜카페 고래가될 카페에서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

제주 여행길 월정리 해변에 잠시 들리셔서 힐링시간 가지고 돌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