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맛집 바다정원

파인드제주 2013. 7. 24. 12:00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맛집 바다정원

 

 

제주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 신라호텔 근처 맛집인

제주도 횟집, 제주 바다정원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제주 바다정원은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구요,

아름다운 중문 색달해변의 오션뷰를 보면서

여유롭고 느긋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제주도 추천횟집이에요+_+
이번 제주도여행 때는 중문관광단지 바다정원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신선한 자연산 활어회와 해산물, 그리고 제주 흑돼지까지 맛보실 수 있는

중문관광단지 제주 롯데호텔 맛집, 바다정원에 다녀왔답니다^^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맛집 바다정원에서 맛있는 회와

신선한 제주 흑돼지를 먹고 왔어요^^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바다정원의 아름다운 오션뷰도 즐기고 왔답니다!

 

 

 

 

 

 

 

중문 관광단지맛집 바다정원은 롯데호텔 풍차길 아래로 내려오시면

금방 발견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ㅎㅎ

주변 풍경 구경하시면서 5분정도만 걸어 내려오시면 되요ㅎㅎ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맛집 바다정원의 아름다운 오션뷰랍니다!ㅎㅎ

그림같은 오션뷰가 펼쳐져 있어서 그런지

바다정원에서는 음식맛이 다른 곳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날씨가 좋은 날은 야외에서 아름다운 오션뷰를 제대로 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겠죠?ㅎㅎ

저는 오랜만에 야외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답니다!

 

 

 

 

 

 

신선한 회와 해산물, 그리고 흑돼지를 주문했어요+_+

상에 가득히 하나씩 하나씩 음식들이 차려지기 시작했답니다~

 

 

 

 

 

 

 

먼저 신선한 회와 해산물들이 나왔는데요!

척 보기에도 신선하고 맛있어 보였답니다+_+ㅎㅎ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회 특유의 야들야들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 맛집 바다정원에서

신선한 회 한점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신선한 회와 해산물 외에도 함꼐 먹기 좋은 다양한 찬들이 나왔어요+_+ㅎㅎ

횟집인 만큼 다양한 가짓수의 찬들이 함께 나와서

맛있고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이나 반찬들도 있고,

건강에 좋은 신선한 해산물들도 많으니 가족여행시 방문하셔도 좋겠죠?ㅎㅎ

 

 

 

 

 

 

 

맛있는 활어회와 해산물과 함께

신선한 제주 흑돼지 생오겹도 나왔는데요!

두툼한 흑돼지 생오겹에는 검은색 점들이 박혀있어서

제주 흑돼지란 걸 구분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불판 위에 새우와 함께 제주 흑돼지를 올리고

그 위로 소금을 솔솔 뿌려줬어요+_+ㅎㅎ

이제 맛있게 익기만 기다리면 되겠죠?ㅎㅎ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노릇노릇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 맛집 바다정원에서는

신선한 제주 활어회와 해산물을 드시면서

제주 흑돼지도 함께 맛보실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같아요+_+ㅎㅎ

 

 

 

 

 

 

 

맛있게 익은 제주 흑돼지는 먹기 좋게 잘라주시구요+_+ㅎㅎ

함께 구운 새우나 야채들도 골고루 잘 익기를 기다렸어요!ㅎㅎ

 

 

 

 

맛있게 익은 제주 흑돼지 생오겹!

회와 해산물 드시면서 함께 드셔도 맛있답니다!^^ㅎㅎ

 

 

 

 

 

 

맛있는 제주 자연산활어회와 신선한 해산물도 먹고,

제주 별미인 흑돼지도 드실 수 있는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 맛집!

제주 중문관광단지 바다정원이였답니다^^ㅎㅎ

제주 여행하시면서 중문관광단지 가실 때에는

중문관광단지 맛집 바다정원에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가시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