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표선 샤인빌리조트맛집 백사장횟집

파인드제주 2013. 7. 28. 17:29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표선추천횟집

표선 샤인빌리조트맛집 백사장횟집

 

 

제주 서귀포 표선면을 여행하다가 들리시기 좋은 표선추천횟집^^

신선한 활어회와 해산물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주도 추천횟집 백사장횟집에서 맛있는 식사 하고 왔답니다!

특히 백사장횟집은 표선 해비치해변에 위치해 있으니

바다도 보고, 신선한 활어회와 해산물도 드실 수 있어요+_+ㅎㅎ

 

 

 

 

 

 

 

서귀포 표선 추천 횟집, 제주 백사장횟집에 다녀왔답니다!

제주 백사장 횟집은 펜션과 횟집을 동시 운영하고 있어서

제주 바다를 보며 식사도 하시고 편한 휴식도 취하실 수 있는곳이에요!ㅎㅎ

 

 

 

 

 

요렇게 백사장 횟집 앞으로 탁 트인 제주 바다가 보인답니다!ㅎㅎ

근처 해비치해변에서도 기분좋고 시원한 제주 여름 바다를 보실 수 있어요

 

 

 

 

 

 

백사장횟집에서는 싱싱한 제주 자연산활어회를 드실 수 있답니다!

백사장 횟집 앞의 커다란 수조에서 싱싱한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백사장횟집 내부모습이랍니다!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가진 곳이였어요

등받이가 있는 좌석도 있으니, 등받이가 편하신 분들은 등받이의자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신선한 자연산 활어회와 맛있는 해산물, 그리고 그 외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러

백사장 횟집에서 푸짐한 식사를 시작해볼까요?+_+ㅎㅎ

솜씨좋은 백사장횟집의 음식들은 이미 맛좋다고 입소문이 났는데요~

요렇게 상 2개에 가득 차려지더라구요!ㅎㅎ

 

 

 

 

 

 

 

먼저 신선한 해산물부터 맛봐야 겠죠?ㅎㅎ

신선한 해산물들이 척봐도 상태가 매우 좋고 신선해보였는데요,

특히 그릇에 예쁘고 정갈하게 담아져 나와서 더 맛있게 보였답니다!ㅎㅎ

 

 

 

 

 

 

그리고 제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신선한 활어회!!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특유의 식감이 참 맛있는

야들야들한 백사장횟집 활어회도 맛보고 가셔야죠?ㅎㅎ

마찬가지로 그릇에 예쁘게 데코해서 나왔답니다!ㅎㅎ

 

 

 

 

 

 

초장을 살짝 찍어서 한 입 쏙 드셔보시면!

역시 청정 제주라고 생각되실 거예요+_+ㅎㅎ

신선해서 맛이 정말 일품이였답니다!

 

 

 

 

 

 

 

 

그리고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고등어 회도 함께 나왔더라구요!ㅎㅎ

그릇위에 정갈하게 담겨 나온 고소한 고등어 회!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부담없이(?) 입에 쏙쏙 잘 들어간답니다ㅋㅋ

 

 

 

 

 

그리고 백사장횟집의 추천 메뉴 중 하나인 해물뚝배기예요+_+
백사장횟집에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하는 음식인데요!

푸짐한 해물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제대로 랍니다!

사실 밥 한공기와 해물뚝배기 하나만 있어도 맛있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ㅎㅎ

표선 맛집 백사장횟집의 해물뚝배기는 밥도둑이 따로 없죠ㅋㅋ

 

 

 

 

 

 

 

 

그리고 어느 횟집이든지+_+ 횟집가시면 필수인(?) 알밥!!

고소한 알밥은 횟집가시면 꼭 한 입 드셔보셔야죠?ㅎㅎ

표선 샤인빌리조트맛집 백사장횟집에서도 고소하고 맛있는 알밥이 나온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과 찬들이 같이 나와서

입이 쉴 틈이 없더라구요ㅋㅋ

백사장횟집은 음식 솜씨도 좋아서 신선한 해산물과 회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_+ㅎㅎ

 

 

 

 

 

 

 

 

그 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도 함께 나오니

아이들에게 튀김이나 콘치즈 등도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서귀포 표선 샤인빌리조트맛집, 제주 표선 백사장횟집이였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주 활어회도 드시고, 해산물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주도 표선 추천 횟집 백사장횟집에서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 즐기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