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서귀포추천횟집 보물섬횟집

파인드제주 2013. 8. 1. 23:2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횟집

제주 서귀포추천횟집 보물섬횟집

 

 

제주 서귀포에 갔다가 유명한 서귀포 칠십리음식특화거리에 다녀왔어요!

맛있는 맛집들이 모여있는 서귀포칠십리음식특화거리!

그 중에서도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왔답니다+_+

요즘처럼 날이 더워 입맛이 떨어질 때에는

보물섬횟집에서 저처럼 상큼하고 시원하게 해산물과 초밥, 회를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서귀포추천횟집, 제주 보물섬 횟집에서 맛있는 식사 하고 왔어요^^

제주 보물섬 횟집은 서귀포 칠십리 음식특화거리에 위치해있는곳인데요,

새로 리모델링도 해서 건물 자체가 깔끔하고 단정했답니다!

 

 

 

 

서귀포 칠십리 음식특화거리에 있는 제주 보물섬횟집은

특히 제주 특별자치도 및 서귀포시에서 인증한 음식가격인하업소이기도 해요!

정직하고 착한 가격에 신선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_+

 

 

 

 

보물섬 횟집 안으로 들어가보니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했는데요,

특히 창 밖으로 보이는 전망이 너무 멋졌답니다+_+ㅎㅎ

 

 

 

푸른 제주 바다가 너무도 잘 보이는 제주 보물섬횟집!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오션뷰를 보면서 식사를 하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_+

 

 

  

 

 

보물섬 횟집에서 그럼 식사를 시작해볼까요?+_+

먼저 간단한 스끼다시들이 나왔어요~ㅎㅎ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들이 가득 나왔답니다+_+ㅎㅎ

신선한 해산물과 회가 나와서 종류별로 먹을 수 있었어요!

서귀포 보물섬횟집은 회나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너무 좋겠어요+_+ㅎㅎ

 

 

 

 

 

보기만해도 신선함이 느껴졌답니다!ㅎㅎ

젓가락으로 집어 한 입에 쏙 넣어보면+_+!!

살아있는 듯한 신선함 덕에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ㅋㅋ

특히 창 밖으로 보이는 오션뷰와 함께 하시면 더 맛있답니다+_+

 

 

 

 

그리고 마지막 신선한 활어회까지!!

보물섬횟집에서 이렇게 푸짐한 상차림이 차려졌답니다~ㅎㅎ

야들야들한 식감의 신선한 회도 한 입~ 해산물도 한 입~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에서 배부르고 행복한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ㅎㅎ

 

 

 

 

 

 

신선함이 가득해서 더 맛있었는데요+_+
실제로 보시면 사진보다 훨씬 맛있게 보이고, 촉촉한 신선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서귀포 여행하실 때, 서귀포 칠십리 음식특화거리 맛집

제주 서귀포 보물섬횟집 꼭 들려보셔야겠죠?ㅎㅎ

 

 

 

 

 

아름다운 서귀포 보물섬횟집의 오션뷰를 보면서~

신선한 활어회 한 점 입에 쏙 넣어보세요+_+

맛있는 회도 먹고~ 아름다운 제주 오션뷰도 보고!

추억에 남을 식사가 되실 것 같아요^^

 

 

 

 

 

 

그리고 횟집하면 빠질 수 없는 매운탕!!ㅎㅎ

역시 횟집에 오시면 드셔보셔야 겠죠?+_+ㅎㅎ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보물섬횟집의 얼큰한 매운탕도 추천해드려요+_+

 

 

 

 

신선하고 맛잇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서귀포 보물섬횟집!

제주 서귀포 여행하시면서 서귀포 보물섬횟집에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휴식도 취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