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롯데호텔맛집 바다정원

파인드제주 2013. 8. 5. 01:59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 롯데호텔맛집 바다정원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맛집 바다정원에 다녀왔어요^^

제주 바다정원은 제주도 맛집 중에서도 바다전망이 정말 아름다운 곳으로

신선한 회와 해산물, 그리고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맛보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도 중문관광단지에 있어서 한국콘도, 롯데호텔, 신라호텔 등 숙박시에

이용하시기 보다 편한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이에요^^

 

 

 

 

 

 

신선한 회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제주도 맛집,

중문관광단지 바다정원에 다녀왔어요^^ㅎㅎ

 

 

 

 

 

중문관광단지 바다정원은 롯데호텔, 신라호텔, 한국콘도 아래쪽에 위치한 곳으로

중문 색달해변과 아름다운 바다가 정말 잘 보이는 위치에 있답니다+_+

 

 

 

 

 

 

 

롯데호텔 맛집 바다정원은 롯데호텔 풍차길 아래로

조금만 걸어내려오시면 도착해요^^ㅎㅎ

바로 근처라 길을 잃을 염려는 없지만, 혹시 길이 헷갈리신다면

롯데호텔 풍차를 보고 찾아가시면 된답니다!ㅎㅎ

 

 

 

 

 

 

 

롯데호텔맛집 중문 바다정원에서는 아름다운 오션뷰가 너무도 잘 보이는데요+_+

실내에서도 창문을 통해 그림같은 오션뷰가 보인답니다!ㅎㅎ

 

 

 

 

 

 

 

 

하지만 역시, 날이 좋다면 밖에서 식사하시면서 아름다운 풍경도 보는 편이 좋겠죠?ㅎㅎ

날씨가 괜찮을 때는 바다정원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면서 아름다운 풍경도 구경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 편이지만, 저녁에는 때에 따라 제법 선선할 때도 있는데요+_+

그럴 때 롯데호텔 맛집 바다정원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면 좋겠어요^^

 

 

 

 

 

 

 

롯데호텔 맛집 제주 바다정원 야외 테이블에서

신선한 제주 회와 해산물을 주문했답니다!

그림같은 오션뷰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다 보니

어느새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더라구요~ㅎㅎ

 

 

 

 

 

 

 

신선한 활어회를 먼저 맛보았답니다+_+ㅎㅎ

그릇에 정갈하게 담아져 나온 회가 척 보기에도 신선해보이죠?ㅎㅎ

 

 

 

 

 

비린내도 없고 신선해서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듯 했어요+_+ㅋㅋ

특히 바다정원의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요렇게 신선한 회와 해산물들 종류별로 한 입씩 드셔보세요^^

 

 

 

 

 

 

 

 

 

 

그 외에도 맛있는 초밥과 제주 대표음식 중 하나인 오분자기 등이 함께 나왔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과 인기만점인 오분자기도 꼭 드셔보셔야 할 추천메뉴예요+_+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이니+_+  꼭 드셔보세요ㅎㅎ

 

 

 

 

 

 

시원한 맛이 잘 우러난 홍합탕도 맛있었답니다!ㅎㅎ

홍합이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바다정원에서는 음식에 다양한 해산물들을 듬뿍듬뿍 넣어서

보다 더 맛있게 조리했더라구요+_+ㅎㅎ

 

 

 

 

 

 

 

소금 간이 되어 살짝 짠맛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중문 바다정원의 고등어 구이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ㅎㅎ

사장님이 솜씨가 좋으신지, 먹는 음식들 마다 다 맛있더라구요+_+ㅎㅎ

 

 

 

 

 

 

 

그 외에도 튀김, 샐러드 등의 다양한 기본찬들이 함께 나왔어요^^

회와 해산물 드시면서 함께 드시기 좋을 것 같았답니다~ㅎㅎ

 

 

 

 

 

제주도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맛집,

제주도 중문 바다정원에서의 맛있는 식사였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오션뷰를 보면서 기분좋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바다정원! 꼭 잊지말고 기억해두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