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협재해수욕장근처 올레길 14코스 최마담네빵다방

파인드제주 2013. 8. 8. 23:11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예쁜카페

협재해수욕장근처 올레길 14코스 최마담네빵다방

 

 

협재해수욕장 가기 전에 있는 제주도 예쁜카페,

제주 최마담네 빵다방에 다녀왔어요^^ㅎㅎ

 최마담네 빵다방은 요즘 제주 곳곳에 생기고 있는 예쁜 카페들 중 하나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져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주도 카페랍니다^^

특히 올레길 14코스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올레꾼들도 많이들리시는 곳인데요,

협재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고 나서, 혹은 하기 전에도

최마담네 빵다방에 잠시 들렸다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예쁜카페, 제주 최마담네 빵다방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최마담네 빵다방은 기존의 집을 개조하여 만들어진 곳이여서

조금 느낌이 독특한 카페였어요^^ㅎㅎ

 

 

 

 

 

최마담네 빵다방 입구의 모습이랍니다!ㅎㅎ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햇볕을 즐기며 음료 마시기도 좋겠더라구요^^

요즘은 너무 더워서 안되겠지만, 선선해질 때 방문하시면 추천해드려요!

 

 

 

 

 

최마담네 빵다방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하구요,

목요일이 휴일이니 가시기 전에 꼭 요일 확인하고 가셔야 한답니다!ㅎㅎ

 

 

 

 

 

 

 

최마담네 빵다방 내부모습이에요^^ㅎㅎ

감성적인 소품들로 꾸며져있고, 아늑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드는 곳이였답니다!

여행길에 들리는 카페 분위기가 딱 느껴지는 곳이였어요+_+

 

 

 

 

 

 

 

카페 곳곳에 있는 소품들도 감성적인 소품들이 많았어요+_+ㅎㅎ

아름다운 제주 협재해수욕장을 보고 나서,

제주 자연과 함께하는 올레길을 걸으며 들리기 너무 좋은 곳이죠?ㅎㅎ

 

 

 

 

 

 

카운터와 메뉴판의 모습이에요!

최마담네 빵다방은 드립커피 전문으로도 유명한데요,

깊은 커피 향과 맛을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해드리는 제주도 카페랍니다+_+

 

 

 

 

 

커피를 주문하면 사장님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시는데요,

카운터 옆에서 사진을 찍다가 사장님이 직접 커피를 내리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드립커피와 후추쿠키가 함께 나왔어요+_+ㅎㅎ

후추쿠키는 시나몬 롤과 함께 최마담네 빵다방의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인데요,

약간 취향을 타는 쿠키라서ㅎㅎ 커피 드시면서 한번 드셔보시고나서

취향에 맞으시면 주문하시길 추천해요^^ㅎㅎ

 

 

 

 

 

협재해수욕장 근처 카페, 제주 최마담네 빵다방이였답니다!

제주 올레길 14코스를 걸으실 때에도 중간에 잠시 최마담네 빵다방에 들리셔서

시원한 휴식 시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_+ㅎㅎ

제주 곳곳의 예쁜카페들과 함께 즐거운 제주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