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예쁜카페 봉씨네 파이파이 카페

파인드제주 2013. 8. 9. 22:59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예쁜카페 추천

제주도예쁜카페 봉씨네 파이파이 카페

 

 

오늘은 제주시 이도이동 한일 베라체 근처에 위치한 봉씨네 파이파이에 다녀왔어요!

요즘 이도이동 베라체 근처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_+

봉씨네 파이파이 카페도 개업한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건물도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곳이였답니다^^

 

 

 

 

제주 봉씨네 파이파이 카페에 다녀왔어요^^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이였답니다!

 

 

 

 

 

봉씨네 파이파이 내부모습이에요^^

규모는 작았지만 아담하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깔끔한 주방은 작은 개인카페 답게 오픈되어 있어서 더 안심이 되었구요,

구석구석 깨끗해서 마음이 더 편했답니다+_+ㅎㅎ

 

 

 

 

 

 

봉씨네 파이파이 메뉴판이에요!ㅎㅎ

봉씨네 파이파이는 특히 타르트로 유명한데요+_+

시원한 음료와 함께 봉씨네 파이파이의 타르트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한 쪽에서는 작은 악세사리 및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마음에 드신다면 하나쯤 구입해도 좋겠더라구요^^ㅎㅎ

 

 

 

 

 

 

 

카페 안을 둘러보는 사이에 주문한 파이와

시원한 얼음이 동동 떠 있는 음료가 나왔어요+_+ㅎㅎ

날이 더워서 자꾸 찬물이나 찬음료를 찾게되어서 너무 반가웠답니다ㅋㅋ

얼른 사진을 찍고 시원하게 음료를 마셨어요+_+ㅎㅎ

 

 

 

 

 

 

 

봉씨네 파이파이의 수제타르트 랍니다+_+

맛있는 타르트에서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겨왔는데요,

디저트로 드시거나 출출할 때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안이 바싹 마른게 아니라 이렇게 촉촉하게~ 제대로 구워졌더라구요!

부드러운 식감에 입이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_+ㅎㅎ

시원한 음료와 함께 맛있는 타르트를 먹을 수 있는 제주 봉씨네 파이파이!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봉씨네 파이파이에서

시원한 음료도 먹고, 고소한 타르트로 맛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