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야경좋은곳 더 스카이 라이브클럽

파인드제주 2013. 8. 11. 22:22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야경좋은곳

제주도야경좋은곳 더 스카이 라이브클럽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라이브카페,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을 소개합니다!ㅎㅎ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은 탑동 사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제주 바다와 시가지의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라이브클럽이랍니다!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분위기있는 시간 보내실 수 있는 곳이에요^^ 

 

 

 

 

탑동사거리에 위치한 더 스카이 라이브클럽을 소개합니다!

탑동 광장 앞, 탑동 사거리에 위치해 있는데다가

주변에 큰 건물이 별로 없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ㅎㅎ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 안으로 들어가보니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놀랐답니다!ㅎㅎ

반짝이는 조명들이 가득하고, 좌석들은 넓고 깨끗했어요+_+

 

 

 

 

 

 

특히 분위기있는 조명들이 내부를 비추고 있고,

창문에는 별처럼 반짝이는 조명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창가에 앉으시면 제주의 야경이 한 눈에 쏙 들어온답니다+_+

더 스카이 라이브 카페의 분위기 자체도  좋았지만,

창가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제주 야경도 너무 예뻤어요+_+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에서 탑동 광장과 그 뒤로 제주 밤바의 풍경,

그리고 제주 시가지의 야경을 모두 볼 수 있답니다!

 

 

 

 

 

특히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 건너편에는 탑동 맥도날드가 있어요ㅎㅎ

창가에서도 맥도날드의 풍경이 잘 보였는데요,

혹시라도 더 스카이 라이브카페 찾기가 어려우시면

탑동 맥도날드 건너편으로 오시면 된답니다+_+ㅎㅎ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에서는 시원한 맥주와 양주, 그리고 와인도 즐길 수 있는데요+_+

특히 와인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답니다!ㅎㅎ

제주에는 큰 규모의 와인바가 없기 때문에, 와인바 찾으실 때도

더 스카이 라이브클럽에 오셔서 제주도 야경 보시며 와인 즐기셔도 되겠어요^^ㅎㅎ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은 라이브클럽답게+_+

감미로운 라이브 연주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객원가수 분들이 여러명이라서 보다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었답니다!

더 스카이 라이브클럽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감미로운 음악에

제주도 야경까지 더해지니+_+ 야경보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되더라구요ㅋㅋ

 

 

 

 

 

 

이럴 때는 술이 빠질 수 없겠죠?ㅋㅋ

감미로운 연주를 들으며 칵테일과 술을 주문했어요+_+ㅎㅎ

 

 

 

 

 

 

달콤한 과일안주와 함께 살짝 톡 쏘는 듯한 달콤함의 칵테일을 마셨답니다~

함께 간 일행들도 술 한잔 하면서 시원하게 연주를 즐겼어요^^ㅎㅎ

요즘 밤에도 무더위가 지속되는데, 더 스카이 라이브 카페에 시원하게 앉아서

야경도 보고 라이브 연주도 듣고 있으려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ㅋㅋ

 

 

 

 

 

시원하게 건배도 하고~ 제주 야경도 구경하다가 왔답니다!ㅎㅎ

시원하게 칵테일도 즐기고, 제주 야경을 보면서 감미로운 음악도 들을 수 있는 곳!

제주도 야경좋은곳, 더 스카이 라이브클럽이였어요^^ㅎㅎ

더운 날씨에도 제주 야경을 시원하게, 분위기있게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탑동사거리 더 스카이 라이브 클럽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