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표선맛집 해비치리조트근처 맛집 홍삼흑돼지

파인드제주 2013. 8. 15. 14:34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흑돼지전문점

표선맛집 해비치리조트근처 맛집 홍삼흑돼지




제주의 별미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홍삼흑돼지를 소개할게요~

제주도 표선 해비치호텔, 해비치리조트 근처 당케포구 

인근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답니다






홍삼흑돼지는 깔끔하고 넓은 가게덕에 테이블도 많아서 

가족 단체 여행객들이 가셔도 문제없답니다~

맛좋은 흑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는데요^^*






메뉴가 구이에 한정적이지 않고 식사류와 갈치조림 등 다양하네요ㅎㅎ

구워먹는게 싫다 하시면 다른 메뉴 입맛에 맞게 먹으면 되겠죠?

제주전통오메기주도 팔고 있고 제주에만 있는 한라봉막걸리도 있어요






저는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해봤어요^^

선홍빛 색깔이 흑돼지의 신선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한상 가득 차려진 반찬들도 깔끔함이 묻어나오죠?

제주도는 맬젓에 고기를 찍어 먹기도 하는데요~

비릴거 같지만 의외로 비리지도 않고 맛있어요bb







숯으로 달궈진 뜨거운 철판위에 두툼한 제주 흑돼지를 올리고 

구워지는 소리를 들으며 노릇노릇 구웠답니다~







앞뒤로 노릇노릇 윤기가 좌르르 맛있게 구워졌죠?

제주흑돼지는 육즙이 풍부해서 고기가 부드러워요~






고기와 잘어울리는 상추쌈에 양파지를 올리고 

맛있게 구워진 제주 흑돼지를 맬젓에 푹 찍어 쌈을 싸서 먹었어요~






마무리는 얼큰하고 구수한 된장찌개로 했는데요~

제주흑돼지 고기부터 된장찌개까지 너무 맛있었답니다*_*






제주도 표선부근을 여행 하실 때에는

제주도 흑돼지맛집 제주 홍삼흑돼지에 오셔서

맛있는 제주흑돼지도 드시고 제밌는 제주 여행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