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맛집 빅버거 황금륭

파인드제주 2013. 8. 21. 18:00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도맛집 빅버거 황금륭




요즘 전국적으로 빅버거가 유행인데요~

제주도에도 빅버거 붐을 이어가는 황금륭버거가 있는데요~

황금륭버거도 1호점, 2호점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황금륭버거는 2호점인데요^^

황금륭버거 2호점은 예이츠산장 펜션 1층 레스토랑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이츠산장 황금륭버거 2호점은 남원음 하례리에 있구요

멀리 황금륭버거의 마스코트 햄버거 캐릭터가 

있는곳이 황금륭버거 2호점이랍니다^^*






내부는 하얀색과 화분 그리고 원목식탁이 놓여져있어요

황금륭버거는 모든 연령이 좋아하시는데요~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도 상당히 좋아하세요






기둥과 벽 쓸 수 있는 곳에는 모두 다녀간 사람들의

메모가 빼곡히 쌓여져 있는데요~

사람들의 메모를 하나씩 읽어보는 재미도 좋았어요^^*







황금륭버거에는 유기농 황금륭빅버거와 커플버거

감자튀김과 샐러드, 커피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황금륭 빅버거는 선불제이구요~

접시와 포크, 물, 버거서빙 등 모든 서비스가 셀프에요^^

음식을 반납하는 곳도 따로 있답니다







저는 황금륭빅버거를 주문해보았는데요~

크기가 가늠가시나요?ㅎㅎ

한조각을 들어봤는데요 거의 사람 손만큼 하죠?ㅎㅎ







큰 크기 만큼이나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는데요~

딱 봐도 고기보단 과일, 야채가 많이 들어가있는게

패스트푸드보다 건강해보이는 느낌이라서 좋았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재배하시고

황금륭버거와 잘어울리는 야채 샐러드에요~

감귤소스인지 달달한 노란색 소스가 맛있었어요ㅎㅎ







낙서처럼 다음에 또와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제주도 여행오셔서

일반 패스트푸드점 같은 햄버거가 아닌!!!

우리밀과 제주산 돼지고기,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건강함이 듬뿍 담겨져 있는 빅버거 먹으러 황금륭버거로 오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