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파인드제주 2013. 8. 24. 16:31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제주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할게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금호리조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맛있는 흑돼지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는
제주도 금호리조트맛집이에요~ 이름이 참 특이하죠?ㅎㅎ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식당 내부 대부분이 황토로 이루어졌구요
친환경 건축자재로만 만들어진 맛집이라서 더 믿음이 가는 제주도 맛집이에요^^
금호리조트 근처 맛집 이어서 금호리조트 숙박 하시는 분들은
육값하네 식육가든 들리셔서 맛있는 흑돼지도 맛보고 가세요~

 

 

 

저는 육값하네 식육가든에서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하였구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흑돼지도 생황토로 숙성 시킨다고 하네요~
두툼하게 썰어져 나온 흑돼지 오겹살이 참 신선해보이지요?

 

 

 

 

 

정갈하게 담긴 먹음직스러운 반찬들이 한상 차려졌어요^^
흑돼지와 잘어울리는 반찬들이었어요ㅎㅎ

 

 

 

잘달궈진 불판위에 흑돼지를 올리고 구워볼게요~
같이 나온 버섯과 야채들도 같이 구웠어요
흑돼지 구워지는 소리가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의 흑돼지는 적당히 익었을 때
폭풍흡입 하시길 강추드려요 너무 많이 구우면
모든 고기가 그렇듯 질겨지고 별로에요ㅠㅠ

 

 

 

육값하네 식육가든에 직접가서 흑돼지를 먹고 왔는데도
사진 보니까 다시 한 번 더 가서 맛보고 싶어요ㅠㅠ
노릇노릇 앞 뒤로 잘 구워진 흑돼지는 야들야들 고소했어요~
흑돼지는 두껍게 먹는게 더 맛있는데요 더 쫄깃쫄깃 하답니다

 

 

 

육값하네 식육가든 흑돼지는 황토숙성 시켜서
더욱 더 맛있는 느낌 이었는데요 전혀 질기지도 않고
냄새도 안나고 육즙이 많아 좋았어요*_*

 

 

 

 

이렇게 싱싱한 야채와 함께 쌈도 싸먹어보시고
보글보글 잘 끓은 맬젓에도 폭 담궈먹는거 잊지마세요!!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 건강한 식당에서
건강한 흑돼지 맛있게 드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제주도 여행 때 금호리조트 근처에 오시면 꼭 드시고 가세요
절대절대 후회 할 일 없을거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