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시맛집 슬로우푸드 넓은정원의 샤라의정원

파인드제주 2013. 8. 28. 21:11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시맛집

제주시맛집 슬로우푸드 넓은정원의 샤라의정원

 

 

요즘은 다들 건강걱정에 화학조미료와 슬로우푸드를 하는 분들이 엄청나죠~
그 대세를 따라서 가정에서도 효소 담구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샤라의샤라의 정원도 화학조미료와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효소와 허브만을 이용해 요리하고 있어요^^*

 

 

 

 

 

샤라의정원은 벽돌집 같은 외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마치 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주었답니다^^
샤라의정원 이름 위에 수국이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네요ㅎㅎ

 

 

 

샤라의정원은 조천읍 선흘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제주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제주도 샤라의정원은 이름처럼 넓은 정원을 가지고 있는데요
정원엔 갖가지 나무들과 꽃들이 자라고 있어요^^
제주도 돌 현무암으로 만든 탁자와 의자도 있네요~

 

 

 

샤라의정원 내부로 들어와봤어요^^
샤라의정원은 내부도 화분들로 상쾌해 지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다양한 식물들이 많아서 식물들을 보는데만도 시간이 훌쩍 가더라구요

 

 

 

 

물고기모양의 의자도 있고
수레바퀴가 달린 의자와 탁자도 있답니다
의자와 탁자 모양이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좌식테이블도 있어요~
색색의 꽃모양 쿠션과 인테리어가 너무나 잘어울리죠?
화분들이 많아서 온실 속에 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샤라의정원은 화장실에도 화초들이 가득가득해요^^*

 

 

 

샌드위치, 스파게티 등 다양한
슬로우푸드를 판매하고 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일것 같아요~

 

 

 

샤라의정원에서는 슬로우드링크라고
효소를 이용한 효소차와 제철생과일주스,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효소차를 먹고 싶었는데 날이 더워서 그냥 아이스커피와
키위주스를 주문했어요ㅎㅎ

 

 

 

 

생과일주스는 잘못하면 과일시럽 맛만 나서 별로잖아요
샤라의정원 생과일주스에는 그런 맛이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 제주시맛집 샤라의정원에 오셔서
건강한 음식과 음료도 마셔보시고
다양한 화초들을 보시면서 자연과 하나된 느낌으로
상쾌한 제주도여행 이어가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