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맛집 제주올레1코스 제주칼국수식당

파인드제주 2013. 8. 31. 23:39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서귀포맛집 제주올레1코스 제주칼국수식당

 

 

 

 

제주도 올레 1코스 지점 중간에 자리잡고 있는 맛집 제주칼국수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넓은 제주도 바다와 성산일출봉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는 제주칼국수식당이에요^^

 

 

 

 

 

 

 

제주칼국수식당은 제주시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구요
성산해안도로 드라이브를 하다 찾아가도 되고
올레 1코스를 걷다가 찾아가
해안도로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답니다ㅎㅎ
제주칼국수식당의 외관은 여러가지 포인트가 많데
전혀 조잡해보이지 않고 독특해서 눈이 가더라구요

 

 

 

 

 

 

 

 

내부에 들어와봤더니 역시나 독특한 의자와 원목식탁이 있구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니
단체로 올레길을 걷다가 와서 칼국수 먹고 가도 되겠죠?ㅎㅎ

 

 

 

 

 

 

 

제주칼국수식당의 메뉴는 해물탕, 회국수, 칼국수
여러가지 안주느낌의 무침들과
후식으로 먹고 갈 수 있는 커피와 팥빙수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제주칼국수식당은 내부 테이블 뿐만 아니라
야외테라스에도 색색의 의자가 놓여져 있어
제주도 바다풍경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도 있어요^^*
이제 더위도 가셨으니 날 좋은날은 야외에서 먹으면 더욱 좋을듯 싶어요

 

 

 

 

 

 

 

 

저는 새콤달콤한 회국수와 매콤한 짬뽕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아삭아삭 해보이는 무짱아찌와 김치가 나왔구요
기다리던 회국수와 짬뽕칼국수가 나왔어요 ㅎㅎ

 

 

 

 

 

 

 

 

푸짐한 야채와 신선한 회가 국수 위에 가득 담겨져 나왔는데요
새콤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너무 돋구더라구요ㅎㅎ
아삭아삭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ㅎㅎ

 

 

 

 

 

 

 

회국수 뿐만 아니라 짬뽕칼국수도 한입 먹어봤는데요!
딱봐도 얼큰해보이는게 너무 맛있을거같죠?
실제로도 속이 뚫리는 얼큰함이 너무 좋았어요^^*
면도 쫄깃쫄깃 너무 잘 삶아져서 좋았어요*_*

 

 

 

성산해안도로 지나다가 올레길을 걷다가 오셔서
성산일출봉과 바다를 보며 맛있는 칼국수도 드셔보시고
근처에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도 있으니 같이 관광하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