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카페 올레7코스 카페7373

파인드제주 2013. 8. 26. 23:15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카페

제주도예쁜카페 올레7코스 카페7373

 

 

요즘 제주도에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점심을 먹고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어떠세요?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7373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 7373카페는 올레길 7코스,
서귀포 법환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7373은 바다의 파도가 철썩철썩 소리를 내며
친다는 파도소리에 영감을 받아 7373카페로 지었다고 하세요^^

 

 

 

 

 

 

제주도 현무암을 시멘트로 이어 발라 세운 돌담들이
정겹고 풍경과 너~무 잘어울리죠^.^
외관은 딱 깔끔하다라는 말과 잘 어울리는데요
네모 반듯한 건물 두채가 있답니다ㅎㅎ

 

 

 

 

 

 

카페7373에는 없는 메뉴가 없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커피 뿐만아니라 맥주, 아이스크림, 와인,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요^.^
저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7373카페는 내부 모습도 너무 깔끔하죠?
외관과 내부 모두 돌담으로 이루어진 벽인데요^^
제주도 카페 답다 싶었어요ㅎㅎ
전면창이라서 제주도 앞바다가 너무 잘 보여요~

 

 

 

 

 

 


7373카페는 내부테이블 뿐만 아니라
야외 잔디밭에도 테이블이 있는데요
맑은 날에는 야외에 앉아 제주도 바다와 바닷바람을 맞으며
커피를 마셔도 더욱 더 좋을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야외에서 먹기로 했답니다ㅎㅎ

 

 

 

 

 

 

야외테이블에 앉아있는데 바다에 범섬도 보이네요~
카페7373 외관 풍경이 너무 아름답지요?^.^
제주7373 야외테이블도 역시나 특별하게 어디서 많이 본 듯한 테이블이죠?
이런 테이블은 처음봐서 너무 신기했답니다

 

 

 

 

 

 

 

카페7373은 카페 뿐만 아니라 제주락 이라고 하는 게스트하우스에요
카페7373과 함께 운영 중이라고 해요~
제주락 게스트하우스 앞에 예쁜 수국과 꽃들이 한가득이네요

 

 

 

 

 

 

 

 제주도 여행 중 제주도예쁜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7373카페로 오셔서 맛있는 커피도 드셔보시고
제주도 바다 풍경도 보시며 좋은 사람과 대화도 많이 나눠보시는
기분 좋은 시간 갖기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