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성산일출봉맛집 싱싱하고 살살녹는 활어회 성산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9. 3. 23:00

 

 

성산일출봉맛집 싱싱하고 살살녹는 활어회 성산어멍횟집
제주도횟집, 섭지코지맛집, 성산횟집추천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시고
맛있고 신선한 제주도 회와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성산어멍횟집인데요!
입 속에서도 살아있는 것처럼 싱싱하고
야들야들 한 회를 먹을 수 있는 성산어멍횟집이에요^^

 

 

 

성산어멍횟집은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 하는 관광명소인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중간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두군데다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를 여행 하실 때 방문하시기 편하세요~
성산어멍횟집 건물 옆으로 성산일출봉도 보이네요^^

 

 

제주도 성산어멍횟집의 내부 모습인데요!
외관과 내부 모두 원목으로 통일감 있게 인테리어 되있어서 깔끔함을 더해줘요
성산어멍횟집의 테이블은 전부 좌식 테이블로 되어 있답니다^^*
숟가락 젓가락, 냅킨도 전부 깔끔하게 테이블에 달린 서랍안에 놓여져있어요^^

 

 

활어회를 주문하고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에피타이저인 전복죽이 나왔는데요!
내장만 많이 들어간 전복죽이 아니라 전복도 많이 들어있어서
오도독오도독 씹는 맛이 일품인 전복죽이었어요^^

 

 

 

 

보통 횟집에 오면 회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아니라면
아이들이 먹을 만한 것은 거의 없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었는데요!
성산어멍횟집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감자샐러드와  과일샐러드,
바삭바삭한 생선까스도 나와서 아이들도 참 좋아하는 횟집이에요^^

 

 

 

성산어멍횟집에선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인삼도 나왔어요!
횟집에서 인삼이 나오는건 처음인거 같아서 조금 색다르더라구요ㅎㅎ

 

 

 

 

 

오도독 오도독 씹어먹는 소리가 일품인 전복과
부드러운 관자와 해삼, 멍게, 문어, 갈치회 다양한 해산물도 나왔어요^^
해산물들과 반찬들도 성산어멍횟집의 전용그릇과 나무 그릇에
예쁘게 담겨져서 나와서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말에 딱이었어요!

 

 

드디어 성산어멍횟집의 메인인 활어회가 나왔는데요^^
꽃으로 예쁘게 장식되어 나와는데 활어회의 윤기가 보이시나요?
활어회가 싱싱한게 입 안에서도 팔딱팔딱 뛰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야들야들 하고 몇 번 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역시 회를 먹었느면 마지막은 매운탕으로 마무리를 하셔야죠!
보기만 해도 빨간 국물이 얼큰해 보였는데
역시나 비리지도 않고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배가 부른데도 밥과 함께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ㅎㅎ

 

 

 

 

신선한 제주도 활어회를 맛 보시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성산어멍횟집으로 오셔서
야들야들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 활어회로 기분 좋은 식사하시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 이어나가시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