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중문 롯데호텔맛집 멋진오션뷰와 흑돼지 중문바다정원

파인드제주 2013. 9. 7. 23:11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도중문 롯데호텔맛집 멋진오션뷰와 흑돼지 중문바다정원

 

 

 

제주도에 오셨으면 꼭 흑돼지를 먹고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맛집 롯데호텔맛집 중문바다정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중문바다정원은 중문색달해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풍경을 보면서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도 중문바다정원은 제주롯데호텔 풍차 옆 산책로로 쭉 내려오면 보이는데요!

바닷가 해안절벽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자연산 활어회와 해산물 그리고 흑돼지를 함께 판매하는 곳이에요

흑돼지가 별로다 싶으면 맛있는 활어회를 먹어보는것도 좋아요*_*

 

 

 

 

 

중문바다정원은 넓은 바다를 볼 수 있을 뿐더러

잔디정원도 넓게 펼쳐져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도 좋은데요!

실외테이블에서도 실내테라스 테이블에서도 바다뷰는 잘 보이니까

그날그날 날씨 보시면서 선택하시면 되세요ㅎㅎ

 

 

 

야외테이블에서 본 제주도 중문색달해변이에요^^

정말 제주도의 바다가 한 눈에 후~욱 들어오는 풍경이었어요

이런 풍경을 보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롯데호텔맛집 중문바다정원의 큰 장점인거같아요ㅎ

 

 

 

중문바다정원에서는 흑돼지를 숯불에 구워주는데요!

숯불에 구우면 흑돼지의 기름기만 쏙 빼주어서 맛이 두배랍니다

사장님이 흑돼지의 맛을 위해서 세세하게 하나하나 신경쓴 모습이 보이네요^^*

 

 

 

정갈하게 담긴 흑돼지와 아주 잘어울리는 반찬들이 나왔구요

흑돼지와 함께 구워먹으라고 양파, 버섯, 새우도 함께 나와요^^

 

 

 

 

중문바다정원의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어요ㅎㅎ

흑돼지가 참 두툼하죠? 흑돼지는 두툼해야 더욱 고소하고 맛있는거 같아요

중문바다정원에서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소금이 적당하게 뿌려져서 나오는데요!

전혀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딱 좋을 정도로 간이 되어있어요^^

뒤로 보이는 풍경도 보이시나요? 노을 질 때 가면 더욱더 좋을 느낌이에요

 

 

 

숯붗에 기름기가 쏙쏙 빠지면서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소리가 나고있어요

두께가 두툼한 흑돼지니까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먹어야해요*_*

빨갛게 익은 새우도 참 맛있겠지요?

얼른 먹고싶어서 엉덩이가 들썩들썩 했어요ㅎㅎㅎ

 

 

 

 

다익은 고기를 이렇게 쌈도 싸먹고

흑돼지와 함께 먹어야 할 제주도 맬젓에도 콕 찍어먹어보세요^^

맬젓이 비릴 것 같아 별로 였는데 전혀 그렇지도 않고 

안그래도 맛있는 흑돼지의 맛이 플러스 된 듯한 맛이었어요

 

 

 

제주도 중문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제주도 중문바다정원으로 오셔서

맛있는 흑돼지 또는 자연산 활어회와 해산물도 드셔보시고

맛과 덤으로 멋있는 중문색달해변과 제주도 바다 두 눈으로 담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