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전망좋은카페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더스카이라이브클럽

파인드제주 2013. 9. 11. 22:23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분위기좋은곳

제주도전망좋은카페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더스카이라이브클럽

 

 

요즘 제주도는 가을 날씨가 오다가

다시 저멀리 도망간 것 같은 꿉꿉한 날씨가 계속되고있는데요!

제주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객원가수 분들의 아름다운 음색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제주도전망좋은 더스카이라이브클럽에 다녀왔어요^^

 

 

 

제주도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은 제주도 탑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제주공항과 차로 5분정도인 가까운 거리에 있답니다ㅎㅎ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은 6층 스카이라운지에 있어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더스카이라이브클럽으로 들어가자마자 저의 눈을 가장 먼저 끈 곳은

바로 객원가수 분에 감미로운 목소리의 노래였는데요

조용한 분위기에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의 창문에서 보는 바깥 풍경은 이렇게 아름다운데요!

제주도 탑동에 있는 놀이기구들이 돌아가고 있고

여름에는 멀리 농구도 하고 보드도 타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요*_*

 

 

 

탑동이마트와 라마다프라자호텔 그리고 제주시내의 풍경이 한 눈에 보이는데요!

쌩쌩 달리는 차들도 마치 그림의 한 포인트처럼 보이더라구요^^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은 2층도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넓은 내부에 놀랐어요

2층에서는 1층의 모습을 싹 둘러 볼 수도 있구요

크리스마스 조명같은 반짝반짝 화려한 조명들이

어두운 밤 하늘의 별들 같아서 너무나 아름답지요?ㅎㅎ

 

 

 

아름다운 조명과 창 밖 제주도의 풍경과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의 은은한 조명들이 편안하고 좋았어요

가운데 테이블보다는 창가자리에 앉는게 야경도 보고

좋은 사람과 좋은 얘기도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쇼파도 푹신푹신 너무나 편했답니다 ㅎㅎㅎ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은 분위기도 좋고 전망도 좋고

객원가수 분들의 아름답고 살살 녹는 목소리도 좋아서

연인들과 함께 또는 7080클럽이라 부모님도 참 좋아하실거같아요

 

 

 

좋은 분위기엔 술이 빠질 수 없겠지요? 저는 과일과 맥주, 칵테일을 주문해보았어요

싱싱하고 달달한 과일안주도 푸짐하고 맛있는 칵테일과 맥주!

더군다나 좋은 사람과 함께 있어서 더욱 더 좋았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의 바텐더들이 직접 만들어주는 칵테일인데요~

칵테일 색깔도 오묘하고 신비스러워서 얼른 먹고싶었어요^^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은 칵테일과 맥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양주까지 고루고루 준비되어있어요ㅎㅎ

 

 

 

더스카이라이브클럽에서는 따로 신청곡도 받아서

객원가수 분들이 불러주기도 하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신청하고 그 노래를 들으면서

오순도순 얘기도 나누고 맛있는 맥주 한 잔 하시면 참 좋을듯 싶어요

제주도의 탁트인 바다와 가로등 불빛이 밝은 탑동의 거리를 보시고

마치 콘서트장에 온 것만 같은 후끈후끈한

더스카이라이브클럽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7080라이브클럽이라 젊은 분들도 좋아하시겠지만

어머님, 아버님 세대들에서 참 좋아하실거 같아요*_*

저도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