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다양한 요리의 세계로 gogo! 중문맛집 제주도 카오카오뷔페

파인드제주 2013. 9. 14. 19:00

다양한 요리의 세계로 gogo! 중문맛집 제주도 카오카오뷔페

제주중문맛집, 중문관광단지맛집, 중문관광단지뷔페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시는 중문맛집 카오카오뷔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제주도에는 많은 뷔페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예전부터 관광객들과 제주도민에게 유명한 카오카오뷔페에요

퍼시픽랜드 입구에서 오른쪽에 카오카오뷔페 간판이 바로 보인답니다ㅎㅎ

 

 

 

중문맛집 카오카오뷔페는 서귀포시 중문동,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고요

중문맛집 카오카오뷔페는 정통 중국요리, 숯불바베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카오카오뷔페은 넓고 확트인 홀이 한 눈에 보이는데요

450여석의 많은 좌석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카오카오뷔페는 한가지 더 전직원이 20분마다 반드시 손을 씻는 다는 것인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청결에 대한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카오카오뷔페는 런치 11시 반부터 오후 3시까지 성인 19,500원

디너는 오후 5시반부터 오후10시까지 성인 39,500원 으로 이용 가능 하세요

런치에 다녀왔지만 디너 부럽지 않을 만큼 다양한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제주도에 오시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흑돼지가 두가지 종류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육즙은 그대로 살아있고 부드러운 살점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카오카오뷔페는 뷔페의 혁명이라 불릴만큼 인기있는 메뉴만을 골라 선보이는데요

요리사님이 갓 만들어 내는 다양한 일식, 중식, 한식, 양식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밥도 준비되어 있고요

요리사님들이 즉석에서 만드셔서 내놓고 하시니까

신선함에 대한 걱정은 안하시고 드셔도 될거 같아요*_*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돈가스와 감자튀김,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고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있어서 마음 놓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도 풍성하게 있어서 아이와 함께 와도 참 좋을 듯 싶어요

 

 

 

깔끔한 야채샐러드와 꽃맛살샐러드, 콘샐러드 등 신선한 샐러드들이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담겨져 있죠? 하나씩 다 맛을 못본게 아쉽더라구요ㅠㅠ

 

 

 

카오카오뷔페에는 이렇게 직접 요리과정을 보고 화덕에서 구워지는

이태리 전통 수제 화덕피자를 맛 보실 수도 있는데요

도우부터 시작해서 굽는 것 까지 만드는 전 과정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재료와 위생에 대한 걱정은 한시름 놓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얇고 쫄깃쫄깃한 도우 위에 고소한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화덕피자 참 맛있겠죠?

 

 

 

카오카오뷔페에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모시고 가도 참 좋을 듯 싶은데요

된장찌개, 야채쌈, 톳해산물버섯솥밥 등 어른들이 좋아하는 한식들도 많이 있어요

뿐 만 아니라 기본적인 반찬 김치와 나물류도 어른들 입맛 뿐만

아니라 한국적인 입맛에도 딱 맞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카오카오뷔페는 음식 맛도 맛이고 종류도 종류이지만

중문색달해변과 중문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통유리로 되있어서

멋진 풍경도 보시고 맛있는 카오카오뷔페의 음식도 맛 볼 수 있어서 1석2조랍니다ㅎㅎ

운이 좋다면 멋진 바다 배경 위로 근사한 퍼시픽랜드 샹그릴라요트도 보실 수 있으세요

 

  

 

먹고싶은 카오카오뷔페의 메뉴들을 고르고 골라 접시 위에 가득 떠왔어요^^

얼른 먹고싶어서 발 동동 거렸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가득 떠온 접시를 금새 비워버렸네요ㅎㅎ

다양한 음식들 골고루 하나씩 먹으려고 해봤는데 종류가 많아서 다 먹어보지는 못했구요

제일 핵심인 음식들을 이렇게 몇 접시 더 먹어버렸답니다^^

 

 

 

카오카오뷔페에는 식사 뿐만 아니라 후식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진은 없지만 촉촉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한국의 나가사키카스테라 카오카오카스테라도 먹어보았구요

이름 모를 열대과일과 거봉, 바나나를 가져다가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러서 행복해졌어요+_+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관광하시면서 카오카오뷔페에 들리셔서

일급 요리사들이 바로바로 만들어주는 다양한 최고급의 요리들을

연인과 가족과 친구와 함께 하나씩 맛 보시길 추천드리고요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내시고 난 후에는 카오카오뷔페 옆에 있는

퍼시픽랜드로 가셔서 즐거운 제주도여행 이어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