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금호리조트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흑돼지 육값하네 식육가든

파인드제주 2013. 9. 9. 22:55

 

 

제주금호리조트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흑돼지 육값하네 식육가든

금호리조트맛집, 제주도흑돼지맛집, 제주금호리조트근처맛집

 

 

 

제주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해드릴게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에서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소한 흑돼지를 맛 볼 수 있는

제주도 금호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이에요~

보다 더 건강한 흑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는 육값하네 식육가든인데요

제주도 금호리조트 숙박시에 방문 하시면 아주 좋을 곳이에요ㅎㅎ

 

 

 

 

 

제주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하고 있고요

건물의 세세한 것 하나하나 모두 친환경 건축자재를 이용해서

더욱 더 건강한 흑돼지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단 믿음을 주네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친환경자재의 외관 뿐만 아니라

내부도 황토등과 같은 친환경재료들만 사용해서 인테리어 하셨다고해요~

 

 

 

 

제주도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흑돼지 뿐만 아니라 일반 돼지고기도 판매하고 있어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의 흑돼지는 사장님이 매일 아침 경매로 신선한 흑돼지를 낙찰 받으시고

황토를 이용해 숙성 시켰다가 손님이 오시면 상에 나간다고 해요ㅎㅎ

건물 뿐만 아니라 황토를 이용한 흑돼지까지 더욱 더 건강한 밥상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인공 조미료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은 엄마 손맛의 반찬들이에요ㅎㅎ

새콤달콤, 고소하고 맛깔난 흑돼지와 잘 어울리는 반찬들까지 맛있어서

육값하네 식육가든의 황토로 숙성시킨 흑돼지가 너무너무 기대되더라구요^.^

 

 

 

 

드디어 육값하네 식육가든 황토숙성 흑돼지 오겹살이 나왔는데요!

선분홍빛의 흑돼지가 신선하다는걸 한 눈에 보여주고 있네요ㅎㅎ

육값하네 식육가든의 흑돼지에도 제주산 흑돼지라는 것을 나타내는 검은색 털이 송송 박혀있어요~

 

 

 

 

뜨끈뜨끈하게 달구어진 불판 위에 흑돼지와 맬젓을 올려주고 구워보았어요

지인들과 얘기를 하다보니 불 조절에 실패해서 조금 타버렸네요ㅠㅠ

그래도 노릇노릇 잘 구워지는 흑돼지의 냄새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보기도 좋고 냄새도 좋아서 빨리 먹고싶어서 어깨가 들썩들썩 했어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의 흑돼지를 한 입 크기로 잘라주시구요~

제주도산 흑돼지는 다른 여타 돼지고기와는 다르게

조금 더 두툼해서 앞뒤로 잘 익혀먹어야 탈이 없답니다*_*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보다는 육즙이 풍부해서 더욱 야들야들해요ㅎㅎ

 

 

 

 

잘 익은 흑돼지를 흑돼지와는 떼어놓을래야 떼어 놓을 수 없는

제주도 맬젓에 콕 찍어 같이 먹어보세요

맬젓에 고추와 마늘과 약간의 소주를 타서

끓이면 비린내도 싹 사라지고 감칠맛만 남아서

흑돼지와 맬젓의 감칠맛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이에요^^*

 

 

 

 

흑돼지는 맬젓과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싱싱한 야채쌈을 싸먹어도 그 맛이 일품인데요!

잘익은 두툼한 흑돼지와 부추무침, 쌈장, 마늘을 넣고 한 입 크게 넣어서 먹어보세요ㅎㅎ

입 안 가득 흑돼지의 고소한 맛과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가 너무 맛있답니다^^

 

 

 

 

역시나 흑돼지를 먹고 난 후 마무리는 깔끔한 된장찌개로 마무리 하는게 진리!

조개와 두부, 감자와 양파가 듬~뿍 들어간 집된장찌개가 시원하고 칼칼한게 너무 맛있었어요+_+

두부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두부를 골라 먹고 먹고 먹어도 계속 계쏙 있더라구요ㅎㅎ

 

 

제주도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으로 오셔서 황토로 숙성해 더욱 더 건강하고

육즙이 풍부해 야들야들하고 고소한 제주도산 흑돼지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