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공항맛집 화로향 흑돼지전문점

파인드제주 2013. 8. 3. 13:0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흑돼지거리 맛집

제주공항맛집 화로향 흑돼지전문점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거리의 맛집,

제주 화로향에서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먹고왔답니다!

제주 흑돼지거리는 맛있는 흑돼지전문점들이 몰려있는 맛집거리로

그 중에서도 유명한 흑돼지 전문점이 몇 군데 있는데요^^

그 중의 하나가 바로 화로향이에요!ㅎㅎ

 

 

 

 

제주 흑돼지거리맛집 화로향에 다녀왔어요!ㅎㅎ
화로향은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곳인데요+_+
특히 사장님이 참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이였답니다~

 

 

 

 

제주공항맛집 화로향의 메뉴판이에요^^ㅎㅎ

저는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했답니다+_+ㅎㅎ

 

 

 

 

 

제주공항맛집 화로향이 무항생제 돼지고기 네츄럴돈을 사용한다는 안내문이에요!

더 건강하고 맛도 좋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니, 보다 안심이 되네요+_+ㅎㅎ

 

 

 

 

 

주문한 흑돼지 생오겹이 나왔답니다!ㅎㅎ

두툼한 고기는 냉동이 아니라서 더 맛있게 보였는데요,

선명한 분홍빛깔을 띄고 있는 고기가 무척 신선해보였답니다!

 

 

 

 

 

불판 위에 고기들을 올리고~ 야채, 김치 등과 함께 구워줬어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_+ㅎㅎ

 

 

 

 

 

 

고기가 정말 두껍죠?ㅎㅎ

흑돼지 오겹살은 삼겹살이나 대패삼겹살에 비해서 고기가 두꺼워서

익는데 시간도 더 걸리고, 처음보신 분들도 놀라시는데요ㅎㅎ

한 번 드셔보시면 제주 오실 때마다 흑돼지가 생각나실 거예요+_+

 

 

 

 

맛있게 익은 고기를 한 입크기로 잘라주고,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고기가 두껍지만 전혀 질기지 않아서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식감이 부드러워서 끊없이 입으로 고기가 들어가요ㅋㅋ

야채와 함께 쌈을 싸서 드셔도 맛있구요,

제주도 멸젓에 콕 찍어서 드셔보셔도 새로운 맛(?)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고기를 다 드시고나신 다음에는 화로향에서 서비스로 제공되는 냉면도 드셔보세요!

적당량의 냉면이 서비스로 나오기 때문에 남길 걱정도 덜고~

고기 드신다음 입가심으로 드시기 딱 좋겠더라구요ㅎㅎ

시원한 물냉면과 매콤한 비빔냉면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드세요+_+

 

 

 

 

 

맛있는 흑돼지로 배부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

제주공항맛집 제주 흑돼지거리의 화로향이였답니다!

제주 여행하시면서 맛있는 제주흑돼지를 안 드셔보시고 가시면 안되겠죠?

화로향은 마침 제주 공항 근처에 있으니 공항 가실 때

잠시 화로향에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로향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