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예쁜카페 해거름전망대 카페

파인드제주 2013. 7. 25. 12:00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예쁜카페 해거름전망대 카페

 

 

서쪽 해안도로를 달리다가 발견한 제주도 해거름전망대 카페!

독특한 건물의 외관이 단번에 눈에 띄는 곳이였는데요^^

해안도로에 위치해서 전망도 정말 좋겠더라구요ㅎㅎ

잠시 차에서 내려서 해거름 전망대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독특한 건물 구조가 돋보이는 제주 해거름 전망대 카페에 다녀왔어요!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위치에 있었답니다^^

 

 

 

 

해거름 전망대 카페는 한립읍 한경면 판포리에 위치해있었는데요

마을에서 공동 운영을 하고 있는 제주도 카페로

수익금은 지역발전을 위해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해안가에 위치해 있어서 이렇게 바다의 풍경이 잘 보인답니다!ㅎㅎ

전망이 너무 좋은 위치에 있는 곳이였어요+_+

 

 

 

 

 

 

 

 

해거름 전망대 카페는 오전 8시 오픈, 오후 10시 마감이구요,

매주 수요일은 공휴일이니 꼭 기억하셔야 한답니다ㅎㅎ

 

 

 

 

 

 

 

 

 

해거름 전망대 카페의 내부모습이에요^^ㅎㅎ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했는데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답니다!

 

 

 

 

 

 

한 쪽에는 벽면 가득 포스트잇 방명록이 붙어있었어요^^ㅎㅎ

여행하시면서 요런 글 한번쯤 남겨보는 재미를 놓칠 수 없죠?!

저도 짧은 메모 한 장 남기고 왔답니다ㅎㅎ

 

 

 

 

 

 

해거름 전망대 야외 테라스의 모습이에요^^ㅎㅎ

푸른 제주 바다의 풍경이 참 잘 보이는 위치랍니다+_+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아름다운 오션뷰를 보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를 다 둘러보고 앉아있으려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답니다+_+ㅎㅎ

 

 

 

 

 

 

 

푸른 오션뷰가 내려다보이는 창가에 앉아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달콤한 브레드도 함께 먹었어요+_+ㅎㅎ

달달한 브레드에는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격이죠+_+ㅋㅋ

 

 

 

 

 

 

 

시원한 커피와 함께 차가운 빙수도 함께 주문했답니다+_+ㅎㅎ

요즘 날이 무덥다 보니 찬 음식들이 잘 넘어가더라구요ㅋㅋ

 

 

 

 

 

 

 

이렇게 푸른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_+
해거름 전망대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꿀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었어요

 

 

 

 

 

 

시원한 빙수나 커피와 함께 힐링되는 제주도 예쁜카페,

제주 해거름 전망대 카페에서 꿀같은 휴식 취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