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예쁜카페 커피잇수다 카페

파인드제주 2013. 7. 22. 23:27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예쁜카페

제주도예쁜카페 커피잇수다 카페

 

 

제주 성산일출봉에 가면서 근처에 위치한 커피잇수다 카페에 잠시 들렸다왔어요^^

요즘 햇빛이 쨍쨍하고 날씨가 무덥다보니, 성산일출봉 가는 길도 너무 덥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중간에 잠시 성산일출봉 주차장 가는 길에 위치한

제주 커피잇수다 카페에 들려서 시원한 음료를 한잔 마시고 더위를 식혔답니다~

 

 

 

 

 

성산일출봉 갔다가 들린 제주 커피잇수다 카페!

성산일출봉 가시면서 잠시 들려서 쉬어가기 좋은 곳이였어요^^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일출봉에 위치한 커피잇수다 카페는

카페 외관에 벽화가 그려져 있는 곳이였는데요^^

화사하고 귀여운 벽화가 눈에 확 띄어서 근처 가시다가 찾기도 쉽고~

방문하기 편한 곳이였답니다!

 

 

 

 

 

 

성산일출봉 커피잇수다 카페는 오전 9시에 오픈해서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성산일출봉 가실 때 들리기에 넉넉한 시간대이죠?ㅎㅎ

 

 

 

 

 

커피잇수다 카페 내부로 들어왔답니다!ㅎㅎ

가게는 그리 크지 않지만 넓은 유리창이 시원했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서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였어요!

 

 

 

 

한쪽에서는 제주와 관련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ㅎㅎ

제주 여행길에 요런 소품들 하나씩 구입하는 것도 좋은 기념품, 추억이 되겠죠?

 

 

 

 

 

 

카페 한쪽에서는 방명록이 있어서 기록을 남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여행의 소소한 추억인 방명록! 잊을 수 없는 기록이 되겠죠?ㅎㅎ

 

 

 

 

 

 

독특한 디자인이 깔끔한 커피잇수다 카페의 카운터예요^^

여기서 음료를 주문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커피와 티,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케이크나 빵, 빙수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가격대는 일반 프랜차이즈 커피점보다는 살짝 저렴한 가격대여서 좋았답니다

 

 

 

 

 

샌드위치나 허니브레드, 브리또 등의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출출하실 때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음료를 주문했는데요,

편히 테이블에 기대앉아서 시원한 음료를 먹고 있으려니

더위가 싹 가시고 살 것 같더라구요!ㅎㅎ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의 풍경도 즐기고^^

여유롭고 기분좋은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ㅎㅎ

 

 

 

 

 

화사한 벽화가 눈에 띄는 제주 성산일출봉 카페, 커피잇수다 카페였어요^^

성산일출봉 가시면서 들리시기 좋은 위치죠?ㅎㅎ

제주 여행하시면서 제주도 예쁜카페들에 들려서

시원하게 더위도 식히고, 여유로운 휴식시간 가져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