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퍼시픽랜드

파인드제주 2013. 7. 22. 23:29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퍼시픽랜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에서 돌고래쇼를 볼 수 있는 퍼시픽랜드에 다녀왔어요^^

퍼시픽랜드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돌고래와 물개들의 재미난 공연을 볼 수 있는데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귀여운 동물들의 재주를 보면서

함께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귀여운 돌고래쇼를 볼 수 있는 제주 퍼시픽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퍼시픽랜드는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곳이에요^^

 

 

 

 

 

퍼시픽랜드의 돌고래쇼는 일본원숭이들의 공연부터 시작해요^^

색색깔의 옷을 입은 원숭이들이 나와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는데요,

원숭이들이 똑똑해서 그런지 조련사의 말도 척척 알아들어 무척 신기했답니다

 

 

 

 

 

 

일본원숭이들의 공연 다음으로는 물개들의 공연이 시작됩니다+_+ㅎㅎ

아이들이 물개들과 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고~

물개들의 다양한 재주들도 보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ㅎㅎ

 

 

 

 

 

돌고래만큼 물개들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가득했어요+_+

다양한 재주를 보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ㅎㅎ

 

 

 

 

 

 

 

물개들의 공연이 끝나고나면 드디어 돌고래들의 차례인데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돌고래들이 나와서 재미난 돌고래쇼가 펼쳐진답니다!

빠른 속도로 자유롭게 헤엄치고 점프하면서

돌고래들이 보여주는 퍼시픽랜드 공연이 무척 흥미진진했어요ㅎㅎ

 

 

 

 

 

 

 

조련사와의 호흡도 역시 뛰어났구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만한 재미난 공연들이 가득했답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제주 여행하시면서 가족여행의 추억 만들기에 좋은 곳이겠죠?ㅎㅎ

퍼시픽랜드에 오셔서 아이들과 재미난 공연도 보시고,

제주도 가족여행의 추억도 만들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_+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 퍼시픽랜드!

재미난 돌고래쇼도 보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가실 수 있어요^^
제주 여행하시면서 한번쯤 제주 퍼시픽랜드에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