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할 수 있는 제주 김녕미로공원

파인드제주 2013. 7. 23. 18:3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할 수 있는 제주 김녕미로공원

 

 

제주에서 재미있는 미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김녕미로공원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단순한 전시관람형태의 관광지에는 조금 질리셨다면,

재미있는 미로게임도 하고 추억도 만드는 체험형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김녕미로공원에서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추천해드려요^^

 

 

 

 

 

 

제주에서 미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미로공원!

제주도 김녕미로공원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제주 김녕미로공원에서는 커다란 미로공원 내에서

재미있는 미로게임도 즐기고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제주 관광지인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곳이여서

누구와 함께 제주 여행을 오셨든지 가시기 좋은 곳이랍니다^^

 

 

 

 

 

 

 

특히 김녕미로공원의 미로는 곳곳에 제주의 상징을 담아서 만들어졌는데요

제주 관광지 답게 제주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미로게임하시고 나서 천천히 제주 김녕미로공원에 담긴

제주의 상징들을 찾아보셔도 좋겠죠?ㅎㅎ

 

 

 

 

 

 

 

 

김녕미로공원의 벽을 이루고 있는 푸른 나무는 바로 랠란디 나무이구요,

붉은 바닥은 제주 화산송이가 가득 깔려 있답니다!ㅎㅎ

둘 다 공기정화 및 혈액순환 촉진, 신경완화 등의 효능이 있어요!

특히 화산송이는 화장품 재료로도 자주 쓰인답니다

재미뿐만 아니라 관광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김녕미로공원이에요+_+

 

 

 

 

 

 

 

 

김녕미로공원의 재미난 미로게임도 난이도가 중급으로

너무 어렵거나 너무 쉽지 않아서 흥미진진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 적합한 제주 관광지 이겠죠?ㅎㅎ

 

 

 

 

 

 

재미있는 미로게임도 즐기고 한쪽에 위치한 작은 정원에서

잠시 쉬어가셔도 좋겠어요^^ㅎㅎ

제주 김녕미로공원과 함께 추억 가득한 제주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