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지 제주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7. 27. 23:1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다양한 자동차 전시를 볼 수 있는 곳, 제주도가족여행지 제주세계자동차박물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자동차 전시부터 시작해서 재미있는 체험까지!

아이들도 참 좋아하고 어른들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관광지랍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제주 아이관광지, 가족여행지답게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 많으셨답니다

 

 

 

 

 

 

세계자동차박물관 입장료랍니다!ㅎㅎ

오시기 전에 입장료 먼저 확인하시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자동차를 볼 수 있었답니다!

특히 시대별 자동차의 변천사 등도 알 수 있었는데요,

이를 통해서 자동차의 발달과정 등을 알게되었답니다!ㅎㅎ

클래식 영화 속에서 보았던 자동차 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_+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만 볼 수 있는 세상에서 몇 대 안되는 희귀 자동차!

바로 목제 자동차인데요, 전세계에 딱 6대만 있다고 해요!ㅎㅎ

그 중에 하나가 제주 안덕면에 위치한 세계자동차박물관에 있답니다+_+ㅎㅎ

 

 

 

또 눈길을 끌었던 자동차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만들었다고 하는 자동차인 시발자동차랍니다!ㅎㅎ

한글로 시발이라 적인 문구가 눈에 확 틜 뿐더러 귀여웠답니다ㅋㅋ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수십, 수백대의 다양한 차량들을 보며 구경도 하고,

자동차 사진과 기념사진 등 재미있는 사진들도 가득 남겼답니다+_+ㅎㅎ

 

 

 

 

 

오랜만에 전시관람을 즐기면서 다양한 자동차들도 구경하고,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특히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필수 코스가 되겠네요+_+ㅎㅎ

 

 

 

 

 

 

특히 세계자동차미술관에서는 아이와 함께 교통체험도 하실 수 있답니다!

체험비는 무료!! 즉석에서 아이 사진을 촬영하여 어린이운전면허증도 만들어 줘요+_+ㅎㅎ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셔서 추억도 만들고 사진도 찍으면 좋겠죠?ㅎㅎ

아이들과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