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와가볼만한곳 제주 토이파크

파인드제주 2013. 8. 3. 23:29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도아이와가볼만한곳 제주 토이파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이 가득한 제주 토이파크에 다녀왔어요^^

토이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오신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인데요+_+
다양한 장난감이 가득 전시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고

아이들이 재밌게 노는 모습을 사진에 가득 담아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또한 실내 관광지라서 에어컨이 시원하게 켜져있으니

무더운 여름 더위도 피할 수 있겠죠?ㅎㅎ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토이파크에 다녀왔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가득한 곳이였답니다!

 

 

 

 

 

제주 토이파크 입장료는 성인 8,000원 / 청소년 7,000원 / 어린이 6,000원 이구요^^

다양한 장난감들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D 입체영화도 무료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하절기는 오후 8시까지, 동절기는 오후7시까지 개장하고 있어요!

 

 

 

 

 

 

토이파크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장난감들이 가득했어요+_+

그 중에서도 가장먼저 레고 전시가 눈에 띄었답니다ㅎㅎ

귀여운 레고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고, 배경을 근사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인형들도 종류별로 가득했어요!

다양한 동물인형부터 유명한 캐릭터 인형들까지 없는게 없었는데요,

인형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들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아이들 사진 찍고 가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정교하게 제작된 프라모델도 볼 수 있었답니다!

개당 백만원이 넘어가는 진짜 프로모델들이였어요ㅎㅎ

아이들뿐만 아니라 프라모델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_+

 

 

 

 

 

그 외에도 아이들의 시선을 끄는 형형색색한 장난감 및 전시품이 가득했답니다!

또한 토이파크는 내부 인테리어 색감들이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아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가시기도 좋아요^^ㅎㅎ

 

 

 

 

귀여운 인형들과 다양한 장난감이 가득한 제주도 토이파크!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시 토이파크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