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파인드제주 2013. 8. 5. 15:07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가족여행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자연속에서 다양한 볼거리도 보고, 추억 가득한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소개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제주로 여행을 오셨다면, 제주 휴애리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화산송이맨발체험장, 야생화언덕, 흑돼지쇼, 동물농장 등등,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추억만들기 좋은 곳이였답니다ㅎㅎ

 

 

 

 

 

가족들과 함께 추억만들기 좋은 제주 휴애리에 다녀왔어요^^

귀여운 동물들과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제주 휴애리!

특히 휴애리는 아이들에게 풀과 나무, 꽃과 연못이 펼쳐진

아름답고 편안한 자연 환경을 보여 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랍니다!ㅎㅎ

 

 

 

 

 

 

 

넓은 잔디밭과 녹음이 가득한 나무들,

미니 폭포와 연못, 그리고 주변 곳곳에 피어있는 제주 야생화들이 어우러진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의 모습이랍니다+_+ㅎㅎ

 

 

 

 

 

 

 

내부에도 전통문화체험부터 다양한 동물들, 곤충들 등

각양각색의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많답니다!ㅎㅎ

휴애리 내부도 규모가 넓기 때문에 볼거리가 무척 많아요^^

 

 

 

 

 

 

화산송이 맨발체험장에서도 가족들과 함께 체험을 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 옆에 발을 씻을 수 있는 작은 냇가가 있어요ㅎㅎ

아이들은 여기서 물장난을 치기도 하더라구요ㅋㅋ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는 다양한 동물들도 볼 수 있답니다!

타조, 강아지, 다람쥐, 말, 토끼, 흑돼지 등의 다양한 동물들이 있어서

작은 동물농장을 방불케 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ㅎㅎ

 

 

 

 

 

 

 

 

특히 휴애리의 동물들에게 아이들이 직접 먹이도 줄 수 있답니다!

휴애리 무인자판대에서 동물들 먹이를 판매하고 있으니

무인자판대에서 구입하신다음에 주시면 된답니다^^ㅎㅎ

 

 

 

 

 

 

 

휴애리만의 색다른 볼거리인 흑돼지쇼도 있어요^^

휴애리 흑돼지쇼는 아침 10시부터 저녁 5시까지

매시 정각에 진행되구요 약 5분 정도의 짧은 쇼랍니다!ㅎㅎ

 

 

 

 

 

 

 

 

귀여운 흑돼지와 거위들의 흑돼지쇼를 보실 수 있는데요^^

관람료도 무료이고, 관람시각도 5분 정도이니 휴애리 구경하시다가

흑돼지쇼 시간되면 잠깐 보고 가시기 좋아요^^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이였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휴애리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