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프시케월드 내셔널지오그래픽 125주년 사진전

파인드제주 2013. 8. 18. 20:21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 프시케월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창간 125주년 특별사진전

 

 

 

내쇼널지오그래픽은 미국국립지리학회가 1888년 창간한 잡지에요~
현재는 지리와 관련된 지식보단 지구의 아름다운 풍경 이면에
감춰진 환경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워주는 잡지로 발전했어요
그런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창간 125주년을 맞아
나비공원 프시케월드 특별전시관에서 사진전을 열고있는데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125년 발자취를 120여점의 사진을 통해서 볼 수있답니다ㅎㅎ

 

 

 

 

 

평범한 사진전이 아닌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이
제주관광지 프시케월드 나비전시관에서 열렸는데요
3가지나 되는 체험을 할 수 있는데도 저렴해요~

 

 

 

 

 

1층에서 프시케월드 나비전시관을 구경하시고
2층으로 올라오면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이
옆에는 테지움과 자일파크가 있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자 이제 들어가볼까요?
어느 전시관이나 똑같겠지만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역시나
작품을 만지거나 사진촬영이나 시끄럽게 떠드는건 안된답니다ㅎㅎ

 

 

 

 

 

 

전시관은 탐험관과 인류관, 야생관과 인물관으로 나눠져있구요
내셔널지오그래픽 125주년 특별전시전의 주제가
지구와 지구안의 모든 것이라네요ㅎㅎ

 

 

 

 

 

 

탐험관은 평소에 우리가 접하지 못했던 북극, 남극
또 열대우림 등 자연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_*

 

 

 

 

 

제주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는 오디오가이드를 대여도 해주고있어요

 

 

 

 


인류관은 다양한 전통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살고있는 인류들을
사라지기전에 사진 기록으로 남겼다고하네요ㅎㅎ

 

 

 

 

 

 

야생관은 병들어 가고 있는 지구의 곳곳의 모습과
멸종위기의 야생동물과 식물들을 볼 수 있어요
지구환경오염의 심각성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느끼고
당장 오늘부터 환경오염이 안되게 동참 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인물관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던 분들을 소개하는 곳이에요
관람하였던 사진들을 엽서로 해서 판매도 하고있어요~
같이 못 온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좋겠죠?*_*

 

 

 

 

 

밖으로 나오시면 자일파크에서 다양한 경험도 하실 수 있어요

 

 

제주공항과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제주도여행 중 오셔서 아이들과 함께 자연의 위대함과
지구환경오염 등 여러가지 배움의 장이 될 수 있으니 더 좋겠죠?
천천히 둘러보는게 좋으니까 시간 넉넉하게 오시면 편하게 관람하세요^^*
아참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은 2015년 5월 31일 까지 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