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성읍민속마을 근처맛집 굼부리식당

파인드제주 2015. 2. 9. 22:00

 

 

 

 

 

제주 성읍민속마을 근처맛집

굼부식당 후기

 

 

오늘 점심 찾은 굼부리식당~ 따근따근후기를 지금바로 공개합니당~ㅎㅎ

근처 볼일있어서 갔다가 일행들이랑 올만에 방문했어요!

언제가도 맛은 변함없더라구요~ ㅎㅎㅎ

 

 

 

 

 

 

 

 

인원수에 맞게 3인분 모듬을 주문했어요! ㅎㅎ

3인분 모듬은 토종도세기, 말고기, 모물쑥전, 좁쌀막걸리가 나온답니다.

 

메뉴판에 보시면 토종도세기 뒤에 "괴기"란 단어가 있잖아요~

혹시나 궁금해하실분들 때문에 알려드려요~ 이말은 제주도방언으로 돼지고기 라는 말입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굼부리식당 내부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음식이 세팅된 모습이 예약테이블 같더라구요~ ㅎㅎ

 

 

 

 

 

 

 

 

 

 나왔어요~토종도세기괴기>ㅁ< 아우~ 맛있겠죠??

 

이상태로 불판에 올려집니다. 잘 섞어 드시면되요~ ㅎㅎ

쌈싸먹어도 되구요! 밥이랑 섞어드셔도 맛있구요~

 

 

 

 

 

 

 

 

 

잠깐! 밑반찬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센스있게 전체샷 사진으로 남겼습니다.^_^

 

 

 

 

 

 

 

 

반찬 맛도 깔끔하고.. 맛집은.. 반찬맛도 맛있어~~+_+

 

 

 

 

 

 

 

 

 

 

 

 

식당외부는 이렇게 초가집모양으로되어 있어

요즘 건물들 답지 않게 생소하고~ 이색적이더라구요 !

 

제주도 동부권 여행하신다면~ 오늘 메뉴 흑돼지불고기정식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