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산굼부리 근처맛집 하늘래기 교래국수촌

파인드제주 2015. 3. 3. 23:28

 

 

 

안녕하세용! 큰오라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산굼부리 근처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수 있는 근처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하늘래기 교래국수촌인데요!

산굼부리 여행후 혹은 제주도 동부권여행시 한번 들려보세요!
국수맛 끝내주기로 소문난곳입니다.^^

 

 

 

 

 

 

 

원목으로 만들어진 건물외부!

안락하면서 따뜻한 느낌이드네요.

건물외부는 마치 펜션같은 느낌이 살짝 풍기면서 편안한 느낌이 든답니다.^^

 

 

 

 

 

 

 

외관과 어울리게 내부에도 식물들이 많더라구요!
마치 자연에서 음식을 먹는 느낌이랄까?!

이런느낌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교래국수촌에는 제주산 돼지고기와 성게 직접담근 김치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반찬도 그렇고 음식 전체 맛이 좋고!

신선하고 무엇보다 이런 안내문구를 보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따뜻한국물에 멸치국수,고기국수를 비롯해서

시원한 비빔국수, 콩국수까지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추가로 물만두랑 찹쌀순대도 추가로 시켜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반찬은 국수와 먹으면 맛있는 김치와 양파장아찌가 나온답니다.

김치 간도 잘되어 있고~ 저는 특히 양파장아찌가 맛있더라구요!

 

 

 

 

 

 

 

큰오라방은 고기국수를 주문했는데요!

멸치로 우려낸 육수에 돼지수육이 얹어 있네요!

 

 

 

 

 

김가루를 알맞게 넣어 한입 호로록!

저는 국수 먹을때 김가루를 많이 넣는걸 선호하는 편이라

김가루를 아낌없이 넣었어요~ ㅋㅋㅋ

 

 

 

 

 

 


맛은 기존 멸치국수에 비해 깊고 진하네요~~

다른집 고기국수와는 다르게 맛이 또 다른 매력을 지닌 고기국수 같아요!

한끼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

교래국수촌 고기국수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성게국수도 맛있어요~^^!

 

 

 

 

 

하늘래기 교래국수촌은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501-2번지 위치하여 있습니다.

근처 볼거리로는 비자림,다희연,에코랜드,산굼부리,성산일출봉,섭지코지 등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