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인기관광지 대포주상절리 입장료 및 솔직후기

파인드제주 2015. 9. 22. 23:58

 

 

 

 

제주도 인기관광지 대포 주상절리 입장료 및 솔직후기

 

 

안녕하세여~ 큰오라방 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많이 추워졌는데요!

이럴수록 집에만 있지말고 밖으로 나가 몸도 움직이며

더불어 마음까지 힐링할수 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는 대포주상절리로 여행 떠나보세요!!

 

제주도 여행 시 꼭 가봐야할 인기관광지인데요~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해 있어요!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서 주변의 여러 관광지들과 함께 들려보기 좋답니다.

저도 중문관광단지를 방문할때마다 아름다운 경치를 보러 자주 찾아온답니다.^^

 

 

 

 

대포주상절리 입장료는 어른 2,000원 어린이와 청소년은 1,600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제주도민은 신분증 지참시 무료로 입장하실수 있으니 신분증 필히 챙기고 가세요!

 

 

 

 

 

매표소에서 표를 끈고 입장을 하면 되는데요~

커다란 소라, 돌고래 등 제주도 바다를 대표하는 조형물들이 있는 작은공원을 지나

돌계단으로 내려가면 주상절리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낡씨가 좋아서인지 더욱 푸른 빛을 띄고 있는

서귀포 해안 사이로 눈에 들어오는 주상절리!

누군가가 조각내어 만든것 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지니고 있었어요~

 

 

 

 

 

이 모두가 자연적 현상으로 만들어진것이라 하는데요~ 믿겨지시나요? 

계속 보아도 정말 신기해서 한 몇초 동안은 멍하니 쳐다보기만 했네요!

 

 

 

 

걷기 편하게 산책로도 잘 구성 되어있답니다.

벤치에 앉아 천천히 자연을 느껴보세요! 

 

 

 

 

 

대포주상절리는 약 25만년 전 녹하 지악

분화구에서 흘러온 용암이 식으며 형성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형태가 세월을 따라 변하면서 오늘의 대포주상절리가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제주도가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를 알것 같아요!

이렇게 아름다운 볼거리들로 가득차 있기 때문 아닐까요?!

제주도에 살고 있는 제가 새삼 자랑스러워 지는 순간이였습니다.

 

제주도 오셨으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강추 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